구분은 동일하게
어디는 캐리어에 지출한 운임 빼고 매출 잡고 어디는 전부 합산해서 매출 잡았는데 그걸 모두 모아서 구분하는 것이 의미 있나 싶습니다. 각 사별로 사정이 있으면 구분은 동일하게.
누구나 알지만 누구나 어렵고
지난 2~3년간 이커머스와 의약품은 항공화물 타켓 아이템이라는 사실은 누구나 알고 있었죠. 하지만 누구나 하는 방법이나 채널로는 돈을 벌기는 여러웠죠. 따라서 지난 2~3년 동안 얼마나 차별성을 두고 준비했느냐가 앞으로의 경쟁력이라고 봅니다. 즉 그 동안 무엇을 했는지가 중요하죠.
도돌이표 중량
올해 1월부터 5월까지 화물 실적을 보면 재미있는 사실은 대부분 비슷합니다. 3월을 제외하면 나머지 달은 거의 중량으로만 보면 거의 도돌이표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닙다. 저희만 그런 것이 아니라 거의 대부분 다른 곳도 비슷할걸요. 밖에서 보면 정체라고 보시겠지만 본사 입장에서 보면 올해 상반기 한국 외항사 물 시장은 재미 없는거죠.
8~90%가 미국.유럽 것일텐데...
최근 중국이 첫 국산 항공기 상용비행에 성공했다고 자랑하더군요. 그런데 대략적으로 부품의 8~90%가 보잉.에어버스 계열 혹은 뭐 다른 국가 제품이죠. 자국 부품은 10%대일 거에요.
어디는 캐리어에 지출한 운임 빼고 매출 잡고 어디는 전부 합산해서 매출 잡았는데 그걸 모두 모아서 구분하는 것이 의미 있나 싶습니다. 각 사별로 사정이 있으면 구분은 동일하게.
누구나 알지만 누구나 어렵고
지난 2~3년간 이커머스와 의약품은 항공화물 타켓 아이템이라는 사실은 누구나 알고 있었죠. 하지만 누구나 하는 방법이나 채널로는 돈을 벌기는 여러웠죠. 따라서 지난 2~3년 동안 얼마나 차별성을 두고 준비했느냐가 앞으로의 경쟁력이라고 봅니다. 즉 그 동안 무엇을 했는지가 중요하죠.
도돌이표 중량
올해 1월부터 5월까지 화물 실적을 보면 재미있는 사실은 대부분 비슷합니다. 3월을 제외하면 나머지 달은 거의 중량으로만 보면 거의 도돌이표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닙다. 저희만 그런 것이 아니라 거의 대부분 다른 곳도 비슷할걸요. 밖에서 보면 정체라고 보시겠지만 본사 입장에서 보면 올해 상반기 한국 외항사 물 시장은 재미 없는거죠.
8~90%가 미국.유럽 것일텐데...
최근 중국이 첫 국산 항공기 상용비행에 성공했다고 자랑하더군요. 그런데 대략적으로 부품의 8~90%가 보잉.에어버스 계열 혹은 뭐 다른 국가 제품이죠. 자국 부품은 10%대일 거에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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