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380 및 차세대 여객시스템 도입으로 최고 서비스 인정받아
아시아나항공(대표: 김수천)이 3월 31일) 서울 소공동 롯데호텔에서 열린 ‘2015 NCSI 1위 기업 시상식’에서 국내·국제항공부문 1위 기업 인증서를 받았다.
한국생산성본부가 실시한 2015년 NCSI(국가고객만족도) 조사는 최근 1년 사이에 동일 항공사를 편도기준으로 4회 이상 이용한 만 20세 이상 59세 이하 남녀 고객 250여명을 대상으로 이루어졌다.
특히, 아시아나항공은 아시아나만의 최고급 기내시설을 갖춘 A380여객기를 투입하여 하드웨어에 대한 고객만족도를 높이고, 세계 유수의 항공사들이 운영 중인 알테아 차세대 여객시스템을 성공적으로 적용하여 신속한 발권 및 탑승수속이 가능해진 점 등을 높이 평가 받았다.
이날 시상식에 참석한 아시아나항공 여객본부 조규영 부사장은 “아시아나항공이 NCSI 국내항공과 국제항공부문에서 각각 1위를 차지하게 되어 영광”이라며, “이는 하드웨어에 대한 아낌없는 투자와 창의적인 서비스 컨텐츠 개발 및 체계적인 서비스 품질 관리가 한 데 어우러진 결과로 앞으로도 고객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수상소감을 밝혔다.
한편, 아시아나는 지난 12월 세계적으로 유명한 항공 전문언론인 글로벌 트래블러(Global Traveler)’誌와 프리미어 트래블러(Premier Traveler)誌로부터 '세계 최고 기내서비스상'을 수상한 데 이어, 올해 초에도 미국의 비즈니스트래블러(Business Traveler)誌로부터도 「세계 최고 기내서비스상」을 수상하는 등 아시아나만의 정성스럽고 차별화된 서비스가 국내외적으로 높이 평가받고 있다.
아시아나항공(대표: 김수천)이 3월 31일) 서울 소공동 롯데호텔에서 열린 ‘2015 NCSI 1위 기업 시상식’에서 국내·국제항공부문 1위 기업 인증서를 받았다.
한국생산성본부가 실시한 2015년 NCSI(국가고객만족도) 조사는 최근 1년 사이에 동일 항공사를 편도기준으로 4회 이상 이용한 만 20세 이상 59세 이하 남녀 고객 250여명을 대상으로 이루어졌다.
특히, 아시아나항공은 아시아나만의 최고급 기내시설을 갖춘 A380여객기를 투입하여 하드웨어에 대한 고객만족도를 높이고, 세계 유수의 항공사들이 운영 중인 알테아 차세대 여객시스템을 성공적으로 적용하여 신속한 발권 및 탑승수속이 가능해진 점 등을 높이 평가 받았다.
이날 시상식에 참석한 아시아나항공 여객본부 조규영 부사장은 “아시아나항공이 NCSI 국내항공과 국제항공부문에서 각각 1위를 차지하게 되어 영광”이라며, “이는 하드웨어에 대한 아낌없는 투자와 창의적인 서비스 컨텐츠 개발 및 체계적인 서비스 품질 관리가 한 데 어우러진 결과로 앞으로도 고객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수상소감을 밝혔다.
한편, 아시아나는 지난 12월 세계적으로 유명한 항공 전문언론인 글로벌 트래블러(Global Traveler)’誌와 프리미어 트래블러(Premier Traveler)誌로부터 '세계 최고 기내서비스상'을 수상한 데 이어, 올해 초에도 미국의 비즈니스트래블러(Business Traveler)誌로부터도 「세계 최고 기내서비스상」을 수상하는 등 아시아나만의 정성스럽고 차별화된 서비스가 국내외적으로 높이 평가받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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