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NT 익스프레스(한국대표이사 : 김종철)는 유럽-인도 간 직항 항공 화물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발표했다.
TNT 익스프레스의 유럽-인도 간 직항 서비스는 보잉 767 전용 화물기로 주 5회 뉴델리와 TNT 유럽 항공 허브인 벨기에 리에주를 운항하며, 두바이를 경유해 다시 인도로 돌아온다.
이에 따라 TNT 익스프레스의 고객들은 유럽-인도 간 직항 서비스를 통해 더 빨라진 배송 시간은 물론 한층 향상된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게 됐다.
새롭게 도입된 보잉 767 전용 화물기의 주간 수송량은 약 210톤이며, 이번 직항 서비스를 통해 유럽-인도 간 더욱 빠른 배송이 가능해졌다.
뉴델리에서 당일 업무 시간 마감 전 픽업된 화물은 익일 업무 시작 시간 전에 유럽에 도착하며, 유럽에서 픽업된 화물을 싣고 뉴델리로 돌아와 배송한다.
이번 유럽-인도 간 직항 화물 서비스는 아시아-유럽 항공 화물 노선의 선도적 리더십을 강화하기 위한 TNT 계획의 일환이다.
현재 TNT는 인도 뉴델리, 중국 충칭과 상하이, 홍콩 및 싱가포르의 5개 아시아 지역에서 전략적으로 유럽 직항 노선을 운영하고 있다.
TNT 인디아의 아브히크 미트라(Abhik Mitra) 대표이사는 “TNT 인디아는 매년 20% 이상 성장해왔으며, 이번 TNT 전용 화물기 도입으로 고객들은 한층 더 빨라진 배송 서비스와 향상된 효율성으로 더욱 큰 경쟁력을 얻게 됐다”며, “이로써, 유럽과 뉴델리 간 배송은 하루 안에 완료될 것”이라고 밝혔다. /송아랑 기자
TNT 익스프레스의 유럽-인도 간 직항 서비스는 보잉 767 전용 화물기로 주 5회 뉴델리와 TNT 유럽 항공 허브인 벨기에 리에주를 운항하며, 두바이를 경유해 다시 인도로 돌아온다.
이에 따라 TNT 익스프레스의 고객들은 유럽-인도 간 직항 서비스를 통해 더 빨라진 배송 시간은 물론 한층 향상된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게 됐다.
새롭게 도입된 보잉 767 전용 화물기의 주간 수송량은 약 210톤이며, 이번 직항 서비스를 통해 유럽-인도 간 더욱 빠른 배송이 가능해졌다.
뉴델리에서 당일 업무 시간 마감 전 픽업된 화물은 익일 업무 시작 시간 전에 유럽에 도착하며, 유럽에서 픽업된 화물을 싣고 뉴델리로 돌아와 배송한다.
이번 유럽-인도 간 직항 화물 서비스는 아시아-유럽 항공 화물 노선의 선도적 리더십을 강화하기 위한 TNT 계획의 일환이다.
현재 TNT는 인도 뉴델리, 중국 충칭과 상하이, 홍콩 및 싱가포르의 5개 아시아 지역에서 전략적으로 유럽 직항 노선을 운영하고 있다.
TNT 인디아의 아브히크 미트라(Abhik Mitra) 대표이사는 “TNT 인디아는 매년 20% 이상 성장해왔으며, 이번 TNT 전용 화물기 도입으로 고객들은 한층 더 빨라진 배송 서비스와 향상된 효율성으로 더욱 큰 경쟁력을 얻게 됐다”며, “이로써, 유럽과 뉴델리 간 배송은 하루 안에 완료될 것”이라고 밝혔다. /송아랑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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