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일본의 해사신문에 따르면 NYK는 건화물선 시황에 대해 핸디막스 용선료가 1일 평균 12,000달러 (연평균기준) 수준에서 결정될 것으로 예측했다.
곡물운임은 Gulf/Japan 항로의 핸디막스선형 운임이 35달러에서 결정될 것으로 예상했다. 또한 영업전략의 큰 변화 없이 고객중시정책과 코스트 절감에 중점을 기울이되, 시장의 급격한 움직임에 동요하는 일 없이 꾸준한 마케팅을 할 계획이다.
K-Line의 경우는 해운시황에 대해 파나막스 선형의 용선료 평균치가 약 15,000달러에서 결정될 것으로 예측했으며, 금융시스템의 정상화 없이는 해운시황의 본격회복도 어려울 것이라고 전망했다. 이와함께 향후 연쇄용선의 문제가 부각되고 있기 때문에 양호한 신용에 영업 포인트를 맞출 계획이다.
IINO해운의 경우는 파나막스급 용선료가 1일 평균 3만 달러, 곡물운임은 톤당 65달러에 달할 것으로 예상했다. 더불어 중국화물의 증대, 곡물과 석탄 수송수요의 안정세 등으로 인해 시황이 회복할 것으로 긍정적으로 전망했다. /송아랑 기자
곡물운임은 Gulf/Japan 항로의 핸디막스선형 운임이 35달러에서 결정될 것으로 예상했다. 또한 영업전략의 큰 변화 없이 고객중시정책과 코스트 절감에 중점을 기울이되, 시장의 급격한 움직임에 동요하는 일 없이 꾸준한 마케팅을 할 계획이다.
K-Line의 경우는 해운시황에 대해 파나막스 선형의 용선료 평균치가 약 15,000달러에서 결정될 것으로 예측했으며, 금융시스템의 정상화 없이는 해운시황의 본격회복도 어려울 것이라고 전망했다. 이와함께 향후 연쇄용선의 문제가 부각되고 있기 때문에 양호한 신용에 영업 포인트를 맞출 계획이다.
IINO해운의 경우는 파나막스급 용선료가 1일 평균 3만 달러, 곡물운임은 톤당 65달러에 달할 것으로 예상했다. 더불어 중국화물의 증대, 곡물과 석탄 수송수요의 안정세 등으로 인해 시황이 회복할 것으로 긍정적으로 전망했다. /송아랑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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