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진이 오는 16일 개최되는 ‘2008 서울국제마라톤대회’의 공식 물류업무업체로 활동한다.
‘서울국제마라톤대회’는 국내외 선수 및 일반인 약 2만3,500여명이 참가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국제대회로 한진은 총 110대의 택배 차량을 투입해 2만5,000여건의 행사용품을 마라톤 출발지에서 도착지까지 정시에 배송하게 된다.
또 대회 당일 마라톤 선수와 일반인 참가자들이 맡겨 놓은 개인용품 및 가방을 출발지에서 접수해 골인지점까지 운반해 마라토너들의 편의를 도모하게 된다.
장지호 택배사업본부 영업담당 상무는 “한진은 2004년부터 5년 연속 국제마라톤대회 공식 물류사로 활동하고 있다”며 “국제적 수준의 행사 물류 운영 능력을 발휘해 국내 스포츠 관련 물류 서비스 발전에 기여할 것”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또한 장 상무는 “총 110여대의 한진택배 차량이 마라톤 출발지에서 도착지까지 동시에 이동하는 멋진 광경이 연출될 것”이라며 “방송 중계와 사인 보드를 통한 직접적인 광고 효과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밀접한 생활 물류 서비스 기업의 이미지를 전달하는 좋은 기회로 삼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한진은 스포츠 대회 마케팅 활동을 기반으로 이번 대회의 안내책자와 출발, 골인점에 ‘한진택배’ 사인보드를 운영하는 등 마라톤 동호회 및 일반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브랜드 인지도를 높인다는 목표다.
‘서울국제마라톤대회’는 국내외 선수 및 일반인 약 2만3,500여명이 참가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국제대회로 한진은 총 110대의 택배 차량을 투입해 2만5,000여건의 행사용품을 마라톤 출발지에서 도착지까지 정시에 배송하게 된다.
또 대회 당일 마라톤 선수와 일반인 참가자들이 맡겨 놓은 개인용품 및 가방을 출발지에서 접수해 골인지점까지 운반해 마라토너들의 편의를 도모하게 된다.
장지호 택배사업본부 영업담당 상무는 “한진은 2004년부터 5년 연속 국제마라톤대회 공식 물류사로 활동하고 있다”며 “국제적 수준의 행사 물류 운영 능력을 발휘해 국내 스포츠 관련 물류 서비스 발전에 기여할 것”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또한 장 상무는 “총 110여대의 한진택배 차량이 마라톤 출발지에서 도착지까지 동시에 이동하는 멋진 광경이 연출될 것”이라며 “방송 중계와 사인 보드를 통한 직접적인 광고 효과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밀접한 생활 물류 서비스 기업의 이미지를 전달하는 좋은 기회로 삼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한진은 스포츠 대회 마케팅 활동을 기반으로 이번 대회의 안내책자와 출발, 골인점에 ‘한진택배’ 사인보드를 운영하는 등 마라톤 동호회 및 일반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브랜드 인지도를 높인다는 목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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