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에로플로트, 3년 연속 브랜드 고평가

  • parcel
  • 입력 : 2019.12.17 12:25   수정 : 2019.12.17 12:25


아에로플로트가 최근 개최된 26회 월드 트래블 어워드 2019 그랜드 파이널에서 '세계 최고의 항공사 브랜드(World's Leading Airline Brand)' 및 '세계 최고의 항공사 - 비즈니스 클래스(World's Leading Airline - Business Class)' 부문에서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아에로플로트는 3년 연속으로 세계 항공 분야에서 가장 인지도가 높은 브랜드라는 입지를 유지했으며, 월드 트래블 어워드 역사상 3년 연속으로 이 타이틀을 획득한 유일한 항공사로 기록됐다. 한편, 아에로플로트는 2년 연속으로 '세계 최고의 항공사 - 비즈니스 클래스' 상도 받았다.

올해 아에로플로트는 지역 차원에서 진행된 월드 트래블 어워드 유럽에서 '유럽 최고의 항공사 브랜드(Europe's Leading Airline Brand)', '유럽 최고의 항공사 - 비즈니스 클래스(Europe's Leading Airline - Business Class)', '아시아로 향하는 유럽 최고의 항공사(Europe's Leading Airline to Asia)'(유럽-아시아 환승 부문에서 최고의 항공사) 등 세 가지 핵심 부문을 석권한 바 있다.

한편 아에로플로트는 지난 10일에는 지난해 개발된 세금 디지털 플랫폼인 데이터마트로 올해의 혁식상을 수상했다. 지난 해 러시아 세무당국과 함께 개발한 이 플랫폼을 통해 세무 당국의 관련 서류 요청 33% 절감, 연간 세금 신고 2개월 단축 등의 효과를 얻었다.
[ⓒ 코리아포워더타임즈 & parcelherald.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