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WT글로브링크그룹이 창립 30주년을 맞아 11월12일부터 11월16일까지 롯데호텔 제주에서 CWT글로브링크그룹 기념행사 및 연간회의를 진행했다.
이번 행사에는 CWT글로브링크그룹 31개국 지사와 해외 에이전트 등 200여명이 참석했다.
올해 행사는 창립 30주년을 맞이하여 참가자들이 30이라는 숫자를 만들어 드론 항공 촬영, 30주년 케익컷팅 등 다양한 행사를 진행하였다. 특히 해외 오피스들이 올해를 기억할 만한 물건을 가지고와 타임캡슐에 담아 10년 뒤 열어 오늘을 기억하고자 하는 타임캡슐 기념 행사도 마련됐다.
또한 30주년 슬로건으로 내세운 “Primed to Perform”은 전 세계 물류에 대하여 항상 준비하는 글로브링크가 되겠다는 뜻이라고 회사 관계자는 설명했다.
이번 행사에서 글로브링크코리아 김상열 사장은“늘 감사한 마음으로 파트너쉽을 만들려고 노력하고 있으며 아직도 부족함을 많이 느끼며 지금보다 더 나은 서비스 향상과 늘 겸손한 마음으로 고객분들의 화물 운송에도 최선을 다하겠다”는 각오의 메시지를 전하며 “앞으로도 더더욱 많은 격려와 성원을 부탁한다”라고 언급하였다.
[ⓒ 코리아포워더타임즈 & parcelherald.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 보기
NEWS - 최신 주요기사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