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유통업체 월마트는 미국에서 무료배송 서비스 쉬핑패스를 개시한다고 밝혔다.
월마트는 본 신규 무료배송 서비스인 쉬핑패스(ShippingPass)를 통해 고객에게 무료로 이틀 안에 물품을 배송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으며, 미국 내에 네트워크 서비스를 새로이 구축하여 신규 서비스를 지원할 예정이다.
월스트리트저널은 본 월마트의 무료배송 서비스는 향후 미국 전역 물류시장에 큰 영향을 끼칠 것이라고 내다봤다.
또한 월스트리트저널은 기존 월마트의 물품을 페덱스(FedEx)사가 3PL형식으로 배송하는 것과는 달리 이번 무료배송서비스는 월마트가 보유하고 있는 미국 내의 8개 대형 유통센터(DistributionCenter)를 통해 운영될 예정이라고 밝히며, 이는 전자상거래 시장에서 아마존과의 경쟁을 의식한 행보라고 밝혔다.
월마트는 본 신규 무료배송 서비스인 쉬핑패스(ShippingPass)를 통해 고객에게 무료로 이틀 안에 물품을 배송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으며, 미국 내에 네트워크 서비스를 새로이 구축하여 신규 서비스를 지원할 예정이다.
월스트리트저널은 본 월마트의 무료배송 서비스는 향후 미국 전역 물류시장에 큰 영향을 끼칠 것이라고 내다봤다.
또한 월스트리트저널은 기존 월마트의 물품을 페덱스(FedEx)사가 3PL형식으로 배송하는 것과는 달리 이번 무료배송서비스는 월마트가 보유하고 있는 미국 내의 8개 대형 유통센터(DistributionCenter)를 통해 운영될 예정이라고 밝히며, 이는 전자상거래 시장에서 아마존과의 경쟁을 의식한 행보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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