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PDHL의 2014년 매출액은 전년대비 3.1% 증가한 566.3억 유로이며, 영업이익(EBIT)은 3.5% 증가한 29.7억 유로를 기록했다.
DPDHL은 2014년의 실적개선이 전자상거래(E-Commerce)와 신흥시장(emerging markets) 등 성장 시장에서의 운영 성과에 기인한다고 판단하고 있다.
매출액과 영업이익의 증가에도 불구하고 일회성 효과 및 세율증가(14%→15.5%)로 인해 순이 익은 감소했다.
DPDHL은 2015년의 영업이익 목표를 30.5억~32억 유로로 유지한다고 밝혔다.
DPDHL은 2014년의 실적개선이 전자상거래(E-Commerce)와 신흥시장(emerging markets) 등 성장 시장에서의 운영 성과에 기인한다고 판단하고 있다.
매출액과 영업이익의 증가에도 불구하고 일회성 효과 및 세율증가(14%→15.5%)로 인해 순이 익은 감소했다.
DPDHL은 2015년의 영업이익 목표를 30.5억~32억 유로로 유지한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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