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정한 글로벌 물류기업 이룩 의지 담아
지난 1월 H&Friends는 경쟁사와의 차별화를 통한 진정한 글로벌 물류 기업을 이룩하자는 의지와 비젼을 재천명하고 새로운 CI를 선보였다.
이번 CI는 물류기업의 비전을 형상화한 것으로 'H', 'together', 'logistics'를 키워드로 디자인했다.
중장의 'H'는 H&Friedns의 약칭이자 물류를 상징하는 박스형태가 점점 외부로 크게 확산되도록 표현한 것으로 전세계 물류의 연결, 원활한 물류 네트워크의 상징, 고객과 함께 미래로 나아가는 모습을 담았다.
레드색상은 물류를 넘어 마음까지 담아 전달하는 H&Friends의 서비스 정신을 의미한다.
지난 1월 H&Friends는 경쟁사와의 차별화를 통한 진정한 글로벌 물류 기업을 이룩하자는 의지와 비젼을 재천명하고 새로운 CI를 선보였다.
이번 CI는 물류기업의 비전을 형상화한 것으로 'H', 'together', 'logistics'를 키워드로 디자인했다.
중장의 'H'는 H&Friedns의 약칭이자 물류를 상징하는 박스형태가 점점 외부로 크게 확산되도록 표현한 것으로 전세계 물류의 연결, 원활한 물류 네트워크의 상징, 고객과 함께 미래로 나아가는 모습을 담았다.
레드색상은 물류를 넘어 마음까지 담아 전달하는 H&Friends의 서비스 정신을 의미한다.
[ⓒ 코리아포워더타임즈 & parcelherald.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 보기
NEWS - 최신 주요기사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