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사들이 태국 및 베트남으로 입출항하는 컨테이너 화물에 대해 THC를 최근 인상했다.
선사들은 급증하는 운항 비용으로 인하여 경영 환경에 극심한 어려움이 가중되고 있다는 것이 그 이유다.
이에 따르며 20피트 컨테이너에 대해 2,600바트에서 2,700바트로, 40피트는 3,900바트에서 4,100바트로 각각 인상했으며 11월 11일부터 적용되기 시작했다.
다만, 리퍼컨테이너는 기존요율(3,100바트/20피트, 4,650바트/40피트)을 그대로 적용하고 있다.
선사들은 급증하는 운항 비용으로 인하여 경영 환경에 극심한 어려움이 가중되고 있다는 것이 그 이유다.
이에 따르며 20피트 컨테이너에 대해 2,600바트에서 2,700바트로, 40피트는 3,900바트에서 4,100바트로 각각 인상했으며 11월 11일부터 적용되기 시작했다.
다만, 리퍼컨테이너는 기존요율(3,100바트/20피트, 4,650바트/40피트)을 그대로 적용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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