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특송업체 YTO Express는 중국 항공화물 운송시장 영업 허가를 받고 자국내 항공운송 서비스 진출을 준비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Air Transport World에 따르면, YTO Express는 항저우(Hangzhou) 샤오산(Xiaoshan) 국제공항을 거점으로 보잉 737-300 혹은 737-400 화물기를 투입하여 국내선 항공화물 운송 서비스를 시작할 예정이다.
YTO Express는 향후 10년간 화물부문 투자 예정액 55억 위안(약 8억 9,000만 달러)7)의 일부를 활용해 향후 3년간 항공화물기(보잉사)를 15대까지 확충할 계획이다.
또한 지난 2년간 YTO Express는 중국내 서비스 추가 확장을 위해 중국국제항공 및 중국동방 항공과 자국내 창고시설 이용에 대한 파트너쉽 협정을 체결했다.
중국 국내 특송업체들이 국내 항공화물 시장에서의 수익성을 높이기 위하여 화물운송 자회사를 설립하는 추세가 증가하고 있다.
CAAC에 따르면, 중국 항공화물 물동량이 900만 톤에 달할 것으로 예상되며, 이 중 600만톤이 국내선 시장의 물동량일 것으로 전망되고 있다.
Air Transport World에 따르면, YTO Express는 항저우(Hangzhou) 샤오산(Xiaoshan) 국제공항을 거점으로 보잉 737-300 혹은 737-400 화물기를 투입하여 국내선 항공화물 운송 서비스를 시작할 예정이다.
YTO Express는 향후 10년간 화물부문 투자 예정액 55억 위안(약 8억 9,000만 달러)7)의 일부를 활용해 향후 3년간 항공화물기(보잉사)를 15대까지 확충할 계획이다.
또한 지난 2년간 YTO Express는 중국내 서비스 추가 확장을 위해 중국국제항공 및 중국동방 항공과 자국내 창고시설 이용에 대한 파트너쉽 협정을 체결했다.
중국 국내 특송업체들이 국내 항공화물 시장에서의 수익성을 높이기 위하여 화물운송 자회사를 설립하는 추세가 증가하고 있다.
CAAC에 따르면, 중국 항공화물 물동량이 900만 톤에 달할 것으로 예상되며, 이 중 600만톤이 국내선 시장의 물동량일 것으로 전망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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