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미레이트 항공은 브랜드 평가 전문기관인 브랜드 파이낸스(Brand Finance)가 발표하는 ‘2014년 글로벌 500대 브랜드 평가’에서 3년 연속 ‘세계 최고 항공사 브랜드(The Most Valuable Airline Brand Worldwide)’로 선정되었다고 3일 밝혔다.
브랜드 파이낸스가 발표하는 글로벌 500대 브랜드는 세계적으로 유명한 브랜드의 명성, 이미지, 인적 자산 등을 달러 가치로 환산해 순위를 매기는 권위 있는 평가다.
에미레이트 항공은 3년 연속 ‘세계 최고 항공사 브랜드’ 뿐만 아니라 4년 연속 ‘중동 최고 브랜드(The Most Valuable Brand)’로 선정됐다. 브랜드 가치는 54억 8,000 달러(약 5조 7,600억 원)로 집계되어 작년 대비 34% 상승한 브랜드 가치를 기록했다.
브랜드 파이낸스가 발표하는 글로벌 500대 브랜드는 세계적으로 유명한 브랜드의 명성, 이미지, 인적 자산 등을 달러 가치로 환산해 순위를 매기는 권위 있는 평가다.
에미레이트 항공은 3년 연속 ‘세계 최고 항공사 브랜드’ 뿐만 아니라 4년 연속 ‘중동 최고 브랜드(The Most Valuable Brand)’로 선정됐다. 브랜드 가치는 54억 8,000 달러(약 5조 7,600억 원)로 집계되어 작년 대비 34% 상승한 브랜드 가치를 기록했다.
[ⓒ 코리아포워더타임즈 & parcelherald.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 보기
NEWS - 최신 주요기사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