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물류기업 한진은 SPC그룹의 파리크라상 전용 물류센터를 완공하고 본격 가동 했다.
한진은 경남 양산의 12,641㎡(3,824평) 부지에 냉동, 냉장, 상온 등 다양한 시설을 갖춘 6,489㎡(1,963평) 규모의 물류센터를 8월 완공하였다. 금번 물류센터는 화주의 요청에 따라 맞춤형으로 개발되는 BTS(Built-To-Suit) 방식이 적용되어 최초 설계 단계부터 화주측의 의견을 적극 반영하는 등 철저한 고객 중심의 물류센터로 완성되었다.
식품전문기업 SPC그룹의 계열사인 파리크라상은 우리나라에 유럽풍 베이커리 문화를 소개, 발전시킴으로서 베이커리 시장을 선도하며 고객에게 가장 사랑 받는 브랜드 파워 1위의 업체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금번 완공된 신선제품 물류센터는 냉동 2,048㎡(619평), 냉장 1,143㎡(346평), 상온 2,260㎡(683평) 등의 전용 시설을 갖추고 제품의 보관, 분류, 수배송 등 신선식품 배송센터의 기능과 함께 고객사의 SCM(Supply Chain Management) 능력을 더욱 향상시키는 계기가 될 것으로 전해졌다.
한진 관계자는 “고객 맞춤형 물류센터 개발을 통해 신선물류 인프라 개발 및 운영 노하우 역량을 한층 강화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화주와 긴밀한 협의를 통한 물류거점 개발로 철저한 고객 맞춤형 물류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진은 경남 양산의 12,641㎡(3,824평) 부지에 냉동, 냉장, 상온 등 다양한 시설을 갖춘 6,489㎡(1,963평) 규모의 물류센터를 8월 완공하였다. 금번 물류센터는 화주의 요청에 따라 맞춤형으로 개발되는 BTS(Built-To-Suit) 방식이 적용되어 최초 설계 단계부터 화주측의 의견을 적극 반영하는 등 철저한 고객 중심의 물류센터로 완성되었다.
식품전문기업 SPC그룹의 계열사인 파리크라상은 우리나라에 유럽풍 베이커리 문화를 소개, 발전시킴으로서 베이커리 시장을 선도하며 고객에게 가장 사랑 받는 브랜드 파워 1위의 업체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금번 완공된 신선제품 물류센터는 냉동 2,048㎡(619평), 냉장 1,143㎡(346평), 상온 2,260㎡(683평) 등의 전용 시설을 갖추고 제품의 보관, 분류, 수배송 등 신선식품 배송센터의 기능과 함께 고객사의 SCM(Supply Chain Management) 능력을 더욱 향상시키는 계기가 될 것으로 전해졌다.
한진 관계자는 “고객 맞춤형 물류센터 개발을 통해 신선물류 인프라 개발 및 운영 노하우 역량을 한층 강화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화주와 긴밀한 협의를 통한 물류거점 개발로 철저한 고객 맞춤형 물류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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