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S가 물류업계 임직원들이 선정한 독일 내 최고 이미지의 특송 물류 업체로 선정됐다.
독일 운송 관련 잡지 버키어스런차우(VerkehrsRundschau)에서 주관한 이번 설문조사는 323명의 물류 담당자 및 536명의 ‘젊은 전문가’들을 대상으로 이루어졌다.
UPS는 1,000점 만점에 788점을 받아 2위 업체와 9점 차이로 1위를 차지했다. 본 순위는 CEP 분야 외에도 4개의 운송 업계 분야에 대한 설문조사 결과이다.
UPS는 본 설문 응답자의 98.5%가 ‘회사의 이미지가 계약 체결시 영향을 미친다’ 라고 대답한 점을 감안하여 회사의 이미지 순위가 매우 중요 사항이라고 밝혔다.
설문조사에 따르면, 회사의 이미지에 영향을 미치는 주요 요인들로는 서비스 품질, 소비자들의 관심, 그리고 가격 대비 가치 창출 여부 등이 꼽혔다.
독일 뮌헨에서 열린 시상식에 참여한 UPS 독일 대표 프랭크 스포르토라리(Frank Sportolari)는 “UPS가 수상한 상과 순위로 볼 때 UPS는 고객들이 만족하는 좋은 서비스를 제공해 온 것 같다”라며, “앞으로도 기술 개발 및 서비스 개선을 통해 고객들의 업무 목표 달성에 이바지하고, 고객들이 더 높은 경쟁력을 갖출 수 있도록 돕겠다” 라고 덧붙였다.
한편 UPS는 CEP 분야에 대한 설문이 마지막으로 진행되었던 지난 2002년에서 2008년 사이에 동일 잡지사가 주관한 회사 이미지 관련 순위에서 다섯 번 수상한 경력이 있다.
/송아랑 기자
독일 운송 관련 잡지 버키어스런차우(VerkehrsRundschau)에서 주관한 이번 설문조사는 323명의 물류 담당자 및 536명의 ‘젊은 전문가’들을 대상으로 이루어졌다.
UPS는 1,000점 만점에 788점을 받아 2위 업체와 9점 차이로 1위를 차지했다. 본 순위는 CEP 분야 외에도 4개의 운송 업계 분야에 대한 설문조사 결과이다.
UPS는 본 설문 응답자의 98.5%가 ‘회사의 이미지가 계약 체결시 영향을 미친다’ 라고 대답한 점을 감안하여 회사의 이미지 순위가 매우 중요 사항이라고 밝혔다.
설문조사에 따르면, 회사의 이미지에 영향을 미치는 주요 요인들로는 서비스 품질, 소비자들의 관심, 그리고 가격 대비 가치 창출 여부 등이 꼽혔다.
독일 뮌헨에서 열린 시상식에 참여한 UPS 독일 대표 프랭크 스포르토라리(Frank Sportolari)는 “UPS가 수상한 상과 순위로 볼 때 UPS는 고객들이 만족하는 좋은 서비스를 제공해 온 것 같다”라며, “앞으로도 기술 개발 및 서비스 개선을 통해 고객들의 업무 목표 달성에 이바지하고, 고객들이 더 높은 경쟁력을 갖출 수 있도록 돕겠다” 라고 덧붙였다.
한편 UPS는 CEP 분야에 대한 설문이 마지막으로 진행되었던 지난 2002년에서 2008년 사이에 동일 잡지사가 주관한 회사 이미지 관련 순위에서 다섯 번 수상한 경력이 있다.
/송아랑 기자
[ⓒ 코리아포워더타임즈 & parcelherald.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 보기
NEWS - 최신 주요기사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