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항만공사(IPA, 사장 : 김춘선)가 12월 16일까지 총 200만원의 상금이 걸린 '인천항 Brand Identity와 슬로건'공모전을 개최한다.
인천항만공사 운영계획마케팅팀에 따르면, 브랜드(Brand)는 고객의 선택에 있어서 의식·무의식적으로 큰 영향력을 행사하고 있으므로 인천항에도 인천항의 물류서비스를 상징할 수 있는 BI(Brand Identity)를 활용한 물동량 유치의 필요성이 있다.
인천항만공사는 이번 지난 11월 25일부터 시작된 공모전을 통해 인천항 물류서비스의 장점을 효과적으로 표현할 수 있고 개성 넘치는 아이디어를 발굴하여 인천항 마케팅에 적극적으로 활용하고 인천항 이용을 활성화할 방침이다.
인천항 BI 및 슬로건 공모전은 타 BI공모전과는 달리 디자인적인 요소가 포함되어 있지 않으며, 'BI(네이밍)와 슬로건'만 제출하면 되므로 누구나 쉽게 참여할 수 있다.
참가 방법은 IPA홈페이지(www.icpa.or.kr)에 접속하여 신청서를 다운로드한 후 e-mail(portincheon@gmail.com)로 제출하면 된다. 기타 상세한 문의는 운영계획마케팅팀(032-890-8219)으로 하면 된다.
공모전의 결과는 이번달말 인천항만공사 홈페이지에 공지되며 최우수작 1명에게는 상금 100만원과 상패를, 우수작 5명에게는 상금 각 20만원, 가작 30명에게는 IPA기념품을 증정할 계획이다.
인천항만공사 운영계획마케팅팀 담당자는 “현재 IPA의 CI(Corporate Identity)는 있으나, 인천항의 발전모습이나 방향을 함축적으로 나타내는 BI 및 슬로건의 부재로 인천항의 이미지를 효과적으로 전달하지 못한다는 한계가 있었다” 며 “이번 공모전을 통해 전국에서 모이는 재치 넘치는 아이디어로 효과적인 인천항 홍보가 가능할 것으로 보인다”고 전했다. / 김석융 부장
인천항만공사 운영계획마케팅팀에 따르면, 브랜드(Brand)는 고객의 선택에 있어서 의식·무의식적으로 큰 영향력을 행사하고 있으므로 인천항에도 인천항의 물류서비스를 상징할 수 있는 BI(Brand Identity)를 활용한 물동량 유치의 필요성이 있다.
인천항만공사는 이번 지난 11월 25일부터 시작된 공모전을 통해 인천항 물류서비스의 장점을 효과적으로 표현할 수 있고 개성 넘치는 아이디어를 발굴하여 인천항 마케팅에 적극적으로 활용하고 인천항 이용을 활성화할 방침이다.
인천항 BI 및 슬로건 공모전은 타 BI공모전과는 달리 디자인적인 요소가 포함되어 있지 않으며, 'BI(네이밍)와 슬로건'만 제출하면 되므로 누구나 쉽게 참여할 수 있다.
참가 방법은 IPA홈페이지(www.icpa.or.kr)에 접속하여 신청서를 다운로드한 후 e-mail(portincheon@gmail.com)로 제출하면 된다. 기타 상세한 문의는 운영계획마케팅팀(032-890-8219)으로 하면 된다.
공모전의 결과는 이번달말 인천항만공사 홈페이지에 공지되며 최우수작 1명에게는 상금 100만원과 상패를, 우수작 5명에게는 상금 각 20만원, 가작 30명에게는 IPA기념품을 증정할 계획이다.
인천항만공사 운영계획마케팅팀 담당자는 “현재 IPA의 CI(Corporate Identity)는 있으나, 인천항의 발전모습이나 방향을 함축적으로 나타내는 BI 및 슬로건의 부재로 인천항의 이미지를 효과적으로 전달하지 못한다는 한계가 있었다” 며 “이번 공모전을 통해 전국에서 모이는 재치 넘치는 아이디어로 효과적인 인천항 홍보가 가능할 것으로 보인다”고 전했다. / 김석융 부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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