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 GLS(대표 : 이재국, www.cjgls.co.kr)는 2011년 1분기 우수 택배대리점 및 배송기사에 대한 시상식을 진행했다고 지난 5월 9일에 밝혔다.
올해 1분기 우수대리점에는 부산사상괘법대리점, 서울송파주선대리점, 충북보은동대리점 3개점이 선정됐으며, 전국 대리점에서 20명의 우수 배송기사가 선정되어 상패와 상장, 소정의 상금을 수상했다.
CJ GLS는 2008년부터 매 분기마다 배송율, 회수율, 클레임 등을 평가해 우수 택배 대리점 및 배송기사를 선발하고 있으며, 이외에도 지난해부터 정기적으로 각 서브터미널의 원활한 업무 수행 정도를 진단하고 서비스 품질을 인증하는 ‘터미널 품질 인증제’와 ‘배송기사 서비스 인증제’를 통해 택배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한 활동을 적극적으로 전개하고 있다.
CJ GLS 택배운영담당 이재성 상무는 “매 분기별 우수택배대리점 및 배송기사 시상을 통해 상호 선의의 경쟁을 유도하여 고객서비스를 향상시킬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면서 “앞으로도 서비스 수준을 향상시키기 위한 다양한 활동을 통해 고객만족을 극대화시켜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송아랑 기자
올해 1분기 우수대리점에는 부산사상괘법대리점, 서울송파주선대리점, 충북보은동대리점 3개점이 선정됐으며, 전국 대리점에서 20명의 우수 배송기사가 선정되어 상패와 상장, 소정의 상금을 수상했다.
CJ GLS는 2008년부터 매 분기마다 배송율, 회수율, 클레임 등을 평가해 우수 택배 대리점 및 배송기사를 선발하고 있으며, 이외에도 지난해부터 정기적으로 각 서브터미널의 원활한 업무 수행 정도를 진단하고 서비스 품질을 인증하는 ‘터미널 품질 인증제’와 ‘배송기사 서비스 인증제’를 통해 택배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한 활동을 적극적으로 전개하고 있다.
CJ GLS 택배운영담당 이재성 상무는 “매 분기별 우수택배대리점 및 배송기사 시상을 통해 상호 선의의 경쟁을 유도하여 고객서비스를 향상시킬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면서 “앞으로도 서비스 수준을 향상시키기 위한 다양한 활동을 통해 고객만족을 극대화시켜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송아랑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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