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물류 리더’ 대한통운이 업계 최초로 회사 대표 모바일 홈페이지를 오픈하는 등 물류업계 스마트화를 선도하고 있다.
대한통운(대표 이원태)은 회사 대표 모바일 홈페이지를 오픈했다고 지난 4월 13일 밝혔다.
대한통운 모바일 홈페이지(m.korex.co.kr)는 사업 내용이나 네트워크 현황과 같은 회사 기본 소개부터, 사회공헌이나 최신 뉴스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내용들을 스마트폰과 태블릿PC 등을 통해 편리하게 알아볼 수 있게끔 구성돼 있다. 사용자 편의를 고려한 화면 구성과 기능 설정이 장점이다.
대한통운은 앞서 개발한 택배 모바일 홈페이지를 비롯해 스마트폰 택배 어플리케이션과 컨테이너터미널 어플리케이션도 도입해 운영함으로써 스마트 시대에 발빠르게 대응하고 있다.
특히 새로운 회사 슬로건‘스마트 물류 리더 대한통운’을 통해 물류업계 스마트 혁명의 선도 의지를 표명하기도 했다.
한편 대한통운은 모바일 홈페이지 오픈을 기념해 이달 13일부터 20일까지 경품 행사를 진행한다. 인터넷 홈페이지에서 제시되는 문제의 정답을 맞추거나, 모바일 홈페이지에 접속해 리뷰를 남긴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600명에게 파리바게트와 스타벅스 모바일 상품 교환권을 지급한다. 당첨자는 이달 25일 대한통운 인터넷 홈페이지(www.korex.co.kr)와 모바일 홈페이지를 통해 공지된다. / 김석융 부장
[ⓒ 코리아포워더타임즈 & parcelherald.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 보기
NEWS - 최신 주요기사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