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물류혁신리더 CJ GLS(www.cjgls.co.kr)는 지난달 개최한 홈페이지 새단장 이벤트 당첨자를 발표하고 경품 수여식을 진행했다.
이번 이벤트는 CJ GLS 홈페이지(www.cjgls.co.kr)에 접속해 이벤트 페이지를 블로그, 카페, 미니홈피 등에 가장 많이 스크랩한 이용자를 대상으로 순금 2돈(7.5g)짜리 행운의 황금열쇠를 선물하는 방식이며, 같은 기간 동안 신규가입 고객 50명, 기존 고객 30명에게 CJ상품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됐다.
그 결과 지난 12월 16일부터 31일까지 진행된 이벤트에 총 4,213명이 응모했으며, 21,297건의 스크랩 횟수를 기록한 경기도 수원시에 거주하는 임순미씨가 1등의 당첨자의 영예를 안았다. 또 3301명의 신규 회원이 홈페이지에 가입하는 등 고객들의 많은 관심을 얻었다.
한편 CJ GLS는 글로벌 물류기업의 위상을 확립하고 전 세계 고객들과의 커뮤니케이션을 확대하기 위해 영문 홈페이지(www.cjgls.com)를 18일 오픈했다고 밝혔다.
새 영문 홈페이지는 글로벌 물류기업의 정체성을 나타내기 위해 지난달 오픈한 국문 홈페이지와 전체적인 디자인은 통일성을 유지한 반면, 글로벌 고객의 눈높이와 해외 접속 환경을 고려해 최대한 간결한 컨텐츠와 디자인을 구현했다. /송아랑 기자
이번 이벤트는 CJ GLS 홈페이지(www.cjgls.co.kr)에 접속해 이벤트 페이지를 블로그, 카페, 미니홈피 등에 가장 많이 스크랩한 이용자를 대상으로 순금 2돈(7.5g)짜리 행운의 황금열쇠를 선물하는 방식이며, 같은 기간 동안 신규가입 고객 50명, 기존 고객 30명에게 CJ상품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됐다.
그 결과 지난 12월 16일부터 31일까지 진행된 이벤트에 총 4,213명이 응모했으며, 21,297건의 스크랩 횟수를 기록한 경기도 수원시에 거주하는 임순미씨가 1등의 당첨자의 영예를 안았다. 또 3301명의 신규 회원이 홈페이지에 가입하는 등 고객들의 많은 관심을 얻었다.
한편 CJ GLS는 글로벌 물류기업의 위상을 확립하고 전 세계 고객들과의 커뮤니케이션을 확대하기 위해 영문 홈페이지(www.cjgls.com)를 18일 오픈했다고 밝혔다.
새 영문 홈페이지는 글로벌 물류기업의 정체성을 나타내기 위해 지난달 오픈한 국문 홈페이지와 전체적인 디자인은 통일성을 유지한 반면, 글로벌 고객의 눈높이와 해외 접속 환경을 고려해 최대한 간결한 컨텐츠와 디자인을 구현했다. /송아랑 기자
[ⓒ 코리아포워더타임즈 & parcelherald.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 보기
NEWS - 최신 주요기사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