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통합물류협회(회장 : 김진일)는 올해로 18회를 맞이하는 한국물류대상의 공모신청을 받는다.
한국물류대상은 1993년부터 시행되어 물류발전과 산업경쟁력 강화에 기여한 공로자에게 정부포상을 실시하는 뜻 깊은 상이다.
특히, 2010 한국물류대상은 정부의 물류서비스 개선정책에 적극 호응하고 물류산업의 발전과 해외진출에 기여한 기업과 개인에게 정부포상 추천 및 장관표창을 확대 수여한다.
접수기한은 오는 7월 30일까지이며, 신청자격은 해당 분야에서 5년 이상 종사한 개인 및 단체 또는 기업이 해당된다.
포상부문은 ▲물류기업부문(종합물류기업, 화물운송업, 물류시설운영업, 물류서비스업), ▲화주기업부문(제조업, 유통업), ▲공공학술부문이다.
시상내용은 훈장, 포장, 대통령표창, 총리표창, 장관표창이며
훈장은 15년 이상, 포장은 10년 이상, 표창은 5년 이상 해당분야의 공로에 따라 수여된다.
신청자는 관련서류를 한국통합물류협회로 제출하고, 협회는 진위성 ? 포상적합여부를 확인 및 검증한 뒤 국토해양부에 제출하게 된다.
시상식은 11월 초순이며 자세한 사항 및 서식내용은 한국통합물류협회 홈페이지(www.koila.or.kr)에서 확인하면 된다. / 김석융 부장
[ⓒ 코리아포워더타임즈 & parcelherald.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 보기
NEWS - 최신 주요기사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