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6개뿐인 5성(5-Star)항공사 카타르항공은 브라질 최대 도시 상파울루와 아르헨티나 수도 부에노스아이레스에 처음 취항한다고 지난 6월 24일에 밝혔다.
카타르항공은 이번 남미 취항으로 1997년 첫 국제선에 진출 이후 13년 만에 중동, 아프리카, 유럽, 아시아, 호주, 북미와 남미를 모두 연결하는 이른바 ‘글로벌 네트워크’를 완성하게 된 셈이다.
인천에서 상파울루까지는 도하를 거쳐 약 27시간, 부에노스아이레스 노선은 약 31시간이 각각 소요된다. 도하 이후의 구간은 비즈니스 석의 경우 180도까지 펴지는 평상 형 좌석이 탑재되고, 전 좌석에 900개 이상의 채널이 제공되는 개별 스크린이 달린 최신 기종 보잉 777이 투입되었다.
비행시간이 비교적 긴 남미행 장거리 여행자들은 카타르항공의 프리미엄 서비스와 최신 엔터테인먼트 시설로 한층 더 편한 여행을 즐길 수 있게 되었다. 가격은 인천발 상파울루 행(도하 경유)이 최저 1,776,200원, 부에노스아이레스 행(도하 경유)은 최저 1,913,200원으로, 경제성은 물론 5성(5-Star) 항공사의 수준 높은 서비스까지 두 마리 토끼를 다 잡을 수 있다. (카타르항공 온라인 부킹 기준, 세금 유류할증료 포함)
인천-도하의 직항 노선은 주 7회 운항하며, 도하-상파울루는 도하-부에노스아이레스는 모두 주 7회 매일 운항한다.
카타르항공 최고경영자 아크바르 알 바커(Akbar Al Baker)는 “카타르항공의 전략은 도하를 전 세계 허브 공항으로 성장시키고, 이를 중심으로 전세계 주요 취항지로 연결되는 글로벌 네트워크를 확장하는 것”이라며, “이번 남미 진출을 통해 전세계를 연결하는 항공사로 거듭나게 되어 기쁘다”고 밝혔다.
한편, 카타르항공은 올해 10월부터 부다페스트, 부쿠레슈티, 브뤼셀, 니스, 하노이, 푸켓 노선을 추가할 계획이다. 현재 90여 도시에 프리미엄 서비스로 취항하고 있으며, 2013년까지 전세계 120개 도시로의 취항을 목표로 하고 있다. /송아랑 기자
카타르항공은 이번 남미 취항으로 1997년 첫 국제선에 진출 이후 13년 만에 중동, 아프리카, 유럽, 아시아, 호주, 북미와 남미를 모두 연결하는 이른바 ‘글로벌 네트워크’를 완성하게 된 셈이다.
인천에서 상파울루까지는 도하를 거쳐 약 27시간, 부에노스아이레스 노선은 약 31시간이 각각 소요된다. 도하 이후의 구간은 비즈니스 석의 경우 180도까지 펴지는 평상 형 좌석이 탑재되고, 전 좌석에 900개 이상의 채널이 제공되는 개별 스크린이 달린 최신 기종 보잉 777이 투입되었다.
비행시간이 비교적 긴 남미행 장거리 여행자들은 카타르항공의 프리미엄 서비스와 최신 엔터테인먼트 시설로 한층 더 편한 여행을 즐길 수 있게 되었다. 가격은 인천발 상파울루 행(도하 경유)이 최저 1,776,200원, 부에노스아이레스 행(도하 경유)은 최저 1,913,200원으로, 경제성은 물론 5성(5-Star) 항공사의 수준 높은 서비스까지 두 마리 토끼를 다 잡을 수 있다. (카타르항공 온라인 부킹 기준, 세금 유류할증료 포함)
인천-도하의 직항 노선은 주 7회 운항하며, 도하-상파울루는 도하-부에노스아이레스는 모두 주 7회 매일 운항한다.
카타르항공 최고경영자 아크바르 알 바커(Akbar Al Baker)는 “카타르항공의 전략은 도하를 전 세계 허브 공항으로 성장시키고, 이를 중심으로 전세계 주요 취항지로 연결되는 글로벌 네트워크를 확장하는 것”이라며, “이번 남미 진출을 통해 전세계를 연결하는 항공사로 거듭나게 되어 기쁘다”고 밝혔다.
한편, 카타르항공은 올해 10월부터 부다페스트, 부쿠레슈티, 브뤼셀, 니스, 하노이, 푸켓 노선을 추가할 계획이다. 현재 90여 도시에 프리미엄 서비스로 취항하고 있으며, 2013년까지 전세계 120개 도시로의 취항을 목표로 하고 있다. /송아랑 기자
[ⓒ 코리아포워더타임즈 & parcelherald.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 보기
NEWS - 최신 주요기사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