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HL은 22일 업계 최초로 온라인 뉴스레터 및 트위터 서비스의 한 종류인 오픈캐스트와 미투데이를 오픈했다. 이를 통해 DHL은 온라인 커뮤니케이션 채널을 다양화해 고객과의 쌍방향 커뮤니케이션을 강화할 예정이다.
DHL코리아는 국제무역 및 통상에 관한 오픈캐스트(http://opencast.naver.com/DH520)를 주5일 발행해 잠재고객들에게 유용한 정보를 제공하는 한편, 글로벌 비즈니스 파트너로서의 DHL의 핵심 서비스도 함께 알릴 예정이다.
아울러 트위터 서비스의 한 종류인 DHL 미투데이((http://me2day.net/dhl_story)를 블로그와 연동해 운영함으로써 DHL의 생생한 소식을 실시간으로 전하고 고객들과의 쌍방향 커뮤니케이션을 강화한다는 계획이다.
크리스 캘런 DHL코리아 대표이사는 “세계적인 물류기업으로서의 DHL 이미지를 고객들이 더 친근하고 가깝게 느낄 수 있도록 온라인 커뮤니케이션 채널을 다양화하고자 한다. 이제 고객들은 DHL이 발행하는 오픈캐스트를 구독하면서 국제무역의 흐름과 국가별 통관정보 등을 파악할 수 있고, DHL 미투데이를 통해서는 실시간으로 업데이트되는 블로그 소식을 볼 수 있다. 앞으로 고객들은 더 쉽고 재미있게 DHL을 경험할 수 있게 될 것이다”고 밝혔다.
한편 DHL블로그(http://blog.naver.com/dhl_story)에서는 DHL 오픈캐스트 발행과 미투데이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인다. 오는 3월 1일까지 DHL의 오픈캐스트를 구독하는 사람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총 35명에게 문화상품권, DHL 모형비행기, DHL 미니 농구대를 증정할 예정이며 DHL과 미투데이 친구를 맺는 사람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 DHL 마우스, DHL 머그컵을 총 35명에게 증정할 예정이다. /최인석 기자
DHL코리아는 국제무역 및 통상에 관한 오픈캐스트(http://opencast.naver.com/DH520)를 주5일 발행해 잠재고객들에게 유용한 정보를 제공하는 한편, 글로벌 비즈니스 파트너로서의 DHL의 핵심 서비스도 함께 알릴 예정이다.
아울러 트위터 서비스의 한 종류인 DHL 미투데이((http://me2day.net/dhl_story)를 블로그와 연동해 운영함으로써 DHL의 생생한 소식을 실시간으로 전하고 고객들과의 쌍방향 커뮤니케이션을 강화한다는 계획이다.
크리스 캘런 DHL코리아 대표이사는 “세계적인 물류기업으로서의 DHL 이미지를 고객들이 더 친근하고 가깝게 느낄 수 있도록 온라인 커뮤니케이션 채널을 다양화하고자 한다. 이제 고객들은 DHL이 발행하는 오픈캐스트를 구독하면서 국제무역의 흐름과 국가별 통관정보 등을 파악할 수 있고, DHL 미투데이를 통해서는 실시간으로 업데이트되는 블로그 소식을 볼 수 있다. 앞으로 고객들은 더 쉽고 재미있게 DHL을 경험할 수 있게 될 것이다”고 밝혔다.
한편 DHL블로그(http://blog.naver.com/dhl_story)에서는 DHL 오픈캐스트 발행과 미투데이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인다. 오는 3월 1일까지 DHL의 오픈캐스트를 구독하는 사람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총 35명에게 문화상품권, DHL 모형비행기, DHL 미니 농구대를 증정할 예정이며 DHL과 미투데이 친구를 맺는 사람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 DHL 마우스, DHL 머그컵을 총 35명에게 증정할 예정이다. /최인석 기자
[ⓒ 코리아포워더타임즈 & parcelherald.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 보기
NEWS - 최신 주요기사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