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항만공사(UPA, 사장 : 이채익)가 항만활성화 및 개발에 박차고 있다.
울산항만공사는 항만위원회를 통해 ▲울산신항 배후단지 조성사업은 2016년도 완공을 목표로 6년간 추진되며, ▲해운·항만 비즈니스센터는 2010년 3월에 착공하여 2011년 9월에 완공을 목표하고 있다고 지난 12월 16일에 밝혔다.
또한 울산신항 북측안벽 4선석 개발을 위한 기본 및 실시설계비, 장생포 소형선계류지 축조, 온산항 예선정계지 확충을 위한 사업비를 반영하여 2010년부터 추진된다.
특히 울산항만공사에서는 처음으로 물동량 창출에 기여한 화주 및 선사에 제공될 인센티브에 대한 예산도 편성했다.
울산항만공사의 이채익 사장은 “물동량 유치와 차질 없는 항만개발을 통해 세계 속의 울산항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심혈을 기울여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울산항만공사 당초 제출된 2010년도 예산 760억원에서 23억원을 삭감한 737억원으로 의결되어 2010년도 예산이 737억원으로 확정했다.
주요사업비로는 울산신항 배후단지 조성 사업에 150억원, 해운·항만비즈니스센터 건립 사업에 135억원, 울산항의 노후 항만시설 유지보수를 위해 68억원을 편성했다. /송아랑 기자
울산항만공사는 항만위원회를 통해 ▲울산신항 배후단지 조성사업은 2016년도 완공을 목표로 6년간 추진되며, ▲해운·항만 비즈니스센터는 2010년 3월에 착공하여 2011년 9월에 완공을 목표하고 있다고 지난 12월 16일에 밝혔다.
또한 울산신항 북측안벽 4선석 개발을 위한 기본 및 실시설계비, 장생포 소형선계류지 축조, 온산항 예선정계지 확충을 위한 사업비를 반영하여 2010년부터 추진된다.
특히 울산항만공사에서는 처음으로 물동량 창출에 기여한 화주 및 선사에 제공될 인센티브에 대한 예산도 편성했다.
울산항만공사의 이채익 사장은 “물동량 유치와 차질 없는 항만개발을 통해 세계 속의 울산항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심혈을 기울여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울산항만공사 당초 제출된 2010년도 예산 760억원에서 23억원을 삭감한 737억원으로 의결되어 2010년도 예산이 737억원으로 확정했다.
주요사업비로는 울산신항 배후단지 조성 사업에 150억원, 해운·항만비즈니스센터 건립 사업에 135억원, 울산항의 노후 항만시설 유지보수를 위해 68억원을 편성했다. /송아랑 기자
[ⓒ 코리아포워더타임즈 & parcelherald.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 보기
NEWS - 최신 주요기사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