접수와 동시에 자동으로 시스템에 등록 후 확인 문자메시지 전송
CJ택배(대표이사 : 민병규 www.cjgls.co.kr)가 자동반품예약시스템을 오픈했다고 12월 2일 밝혔다.
자동반품예약시스템은 고객이 반품을 예약할 때 CJ택배 대표번호인 1588-5353으로 전화해 ARS의 안내에 따라 운송장번호를 입력하면 반품 예약이 완료되는 시스템이다.
따라서 CJ택배를 이용해 배송 받은 상품의 반품을 원하는 고객은 콜센터 상담원과 통화를 하지 않고 빠르고 편리하게 반품을 예약할 수 있게 되었다.
또한 이 시스템에서 예약접수가 완료되면 바로 고객의 휴대폰으로 예약확인 문자메시지를 전송한다.
이번에 오픈한 자동반품예약시스템은 고객이 반품예약을 하면 바로 CJ택배시스템에 등록되고 문자메시지까지 발송하는 등 전 과정이 자동으로 처리되는 것이 강점이다.
CJ택배 고객지원팀 박영재 부장은 “12월 1일 시범테스트를 해본 결과 총 2,000여건이 접수 처리 되어, 평소 숙달된 상담원 15명의 하루 업무량을 이 시스템을 통해 처리했다.” 고 말하고
“앞으로 이 시스템 운영을 통해 콜센터 상담원들의 콜 응대율을 높이고 보다 더 친절한 상담업무를 할 수 있게 됐다”고 덧붙였다.
/ 김석융 부장
CJ택배(대표이사 : 민병규 www.cjgls.co.kr)가 자동반품예약시스템을 오픈했다고 12월 2일 밝혔다.
자동반품예약시스템은 고객이 반품을 예약할 때 CJ택배 대표번호인 1588-5353으로 전화해 ARS의 안내에 따라 운송장번호를 입력하면 반품 예약이 완료되는 시스템이다.
따라서 CJ택배를 이용해 배송 받은 상품의 반품을 원하는 고객은 콜센터 상담원과 통화를 하지 않고 빠르고 편리하게 반품을 예약할 수 있게 되었다.
또한 이 시스템에서 예약접수가 완료되면 바로 고객의 휴대폰으로 예약확인 문자메시지를 전송한다.
이번에 오픈한 자동반품예약시스템은 고객이 반품예약을 하면 바로 CJ택배시스템에 등록되고 문자메시지까지 발송하는 등 전 과정이 자동으로 처리되는 것이 강점이다.
CJ택배 고객지원팀 박영재 부장은 “12월 1일 시범테스트를 해본 결과 총 2,000여건이 접수 처리 되어, 평소 숙달된 상담원 15명의 하루 업무량을 이 시스템을 통해 처리했다.” 고 말하고
“앞으로 이 시스템 운영을 통해 콜센터 상담원들의 콜 응대율을 높이고 보다 더 친절한 상담업무를 할 수 있게 됐다”고 덧붙였다.
/ 김석융 부장
[ⓒ 코리아포워더타임즈 & parcelherald.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 보기
NEWS - 최신 주요기사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