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려해운(대표 : 박정석)이 고객만족센터를 오픈했다고 지난 4월 20일에 밝혔다.
고객만족센터에서는 고객의 민원 접수, 업무 개선 제안, E-business 업무 등을 처리하게 된다.
고려해운의 한 관계자는 "서비스의 질적 향상을 도모하고 다양한 의견을 업무에 반영하기 위해 고객만족센터를 개설하게 됐다"고 전했다. [문의 : 02-311-6306, E-Mail: csc@kmtc.co.kr] /송아랑 기자
고객만족센터에서는 고객의 민원 접수, 업무 개선 제안, E-business 업무 등을 처리하게 된다.
고려해운의 한 관계자는 "서비스의 질적 향상을 도모하고 다양한 의견을 업무에 반영하기 위해 고객만족센터를 개설하게 됐다"고 전했다. [문의 : 02-311-6306, E-Mail: csc@kmtc.co.kr] /송아랑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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