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택배가 국가고객만족도(NCSI) 1위 기업으로 선정된 것을 기념해 택배 체험수기를 현상 공모한다.
CJ택배(대표 : 민병규)는 4월 16일부터 5월 8일까지 ‘CJ택배 체험수기 공모 이벤트’를 업계 최초로 실시한다.
이번 체험수기 이벤트는 CJ택배를 이용한 고객 중 택배와 관련된 주제로 작성하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
택배를 이용하면서 일어났던 일, 칭찬사례, 감동사례, 특이사례 등을 양식에 제한 없이 인터넷 홈페이지를 통해 등록하면 된다.
등록은 CJ택배 홈페이지(www.cjgls.co.kr)에서 ‘택배체험수기 공모 이벤트’ 배너를 클릭해서 이벤트 페이지가 나오면 내용을 입력 하면 된다.
당첨자는 5월 18일 CJ택배 홈페이지에서 발표를 하며, 대상1명 100만원, 금상2명 각 30만원, 동상 4명 각 10만원으로 총 200만원을 지급한다.
CJ택배 고객지원팀 박영재부장은 “CJ택배를 이용해 주신 고객 성원에 감사 드리는 마음에서 이번 이벤트를 하게 되었다”며 “모아진 내용은 직원 친절 교육 자료로 만들어 더 나은 고객서비스를 제공하는데 활용할 계획이다”고 강조했다. /송아랑 기자
CJ택배(대표 : 민병규)는 4월 16일부터 5월 8일까지 ‘CJ택배 체험수기 공모 이벤트’를 업계 최초로 실시한다.
이번 체험수기 이벤트는 CJ택배를 이용한 고객 중 택배와 관련된 주제로 작성하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
택배를 이용하면서 일어났던 일, 칭찬사례, 감동사례, 특이사례 등을 양식에 제한 없이 인터넷 홈페이지를 통해 등록하면 된다.
등록은 CJ택배 홈페이지(www.cjgls.co.kr)에서 ‘택배체험수기 공모 이벤트’ 배너를 클릭해서 이벤트 페이지가 나오면 내용을 입력 하면 된다.
당첨자는 5월 18일 CJ택배 홈페이지에서 발표를 하며, 대상1명 100만원, 금상2명 각 30만원, 동상 4명 각 10만원으로 총 200만원을 지급한다.
CJ택배 고객지원팀 박영재부장은 “CJ택배를 이용해 주신 고객 성원에 감사 드리는 마음에서 이번 이벤트를 하게 되었다”며 “모아진 내용은 직원 친절 교육 자료로 만들어 더 나은 고객서비스를 제공하는데 활용할 계획이다”고 강조했다. /송아랑 기자
[ⓒ 코리아포워더타임즈 & parcelherald.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 보기
NEWS - 최신 주요기사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