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스크라인(Maersk Lines)이 싱가포르의 MCC Transport사와 공동으로 중국,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인도네시아를 잇는 4번째 아시아 역내항로를 신규 개설한다.
이 서비스명은 Intra Asia Service 4(IA-4)이며, 7월 21일부터 주 1항차로 서비스 될 예정이다.
13일 정도 걸리던 상하이-포트클랑간 운항시간을 8일로 단축시키고 자카르타까지 9일 내에 도착하는 개선된 서비스를 제공하게 된다.
머스크라인은 이미 아시아 역내항로에서 3개의 정기선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다.
IA-1 서비스는 한중간 1,129TEU급 컨테이너선 1척을 투입하고 있고, IA-2 서비스는 8,613TEU급 컨테이너선 3척을 태국, 중국 및 일본 노선에 투입하고 있으며, IA-3 서비스는 홍콩,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중국 주요 항만에 8,715TEU급 컨테이너선 2척을 투입하고 있다.
Drewry사에 따르면 2013년까지 아시아 역내 시장은 2006년 2,510만 TEU에서 약 5,070만 TEU 규모로 2배 이상 성장할 것으로 전망한 바 있으며, 이 기간에 세계시장 비중은 19.9%에서 21.6%로 증가할 것으로 예측되었다.
이 서비스명은 Intra Asia Service 4(IA-4)이며, 7월 21일부터 주 1항차로 서비스 될 예정이다.
13일 정도 걸리던 상하이-포트클랑간 운항시간을 8일로 단축시키고 자카르타까지 9일 내에 도착하는 개선된 서비스를 제공하게 된다.
머스크라인은 이미 아시아 역내항로에서 3개의 정기선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다.
IA-1 서비스는 한중간 1,129TEU급 컨테이너선 1척을 투입하고 있고, IA-2 서비스는 8,613TEU급 컨테이너선 3척을 태국, 중국 및 일본 노선에 투입하고 있으며, IA-3 서비스는 홍콩,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중국 주요 항만에 8,715TEU급 컨테이너선 2척을 투입하고 있다.
Drewry사에 따르면 2013년까지 아시아 역내 시장은 2006년 2,510만 TEU에서 약 5,070만 TEU 규모로 2배 이상 성장할 것으로 전망한 바 있으며, 이 기간에 세계시장 비중은 19.9%에서 21.6%로 증가할 것으로 예측되었다.
[ⓒ 코리아포워더타임즈 & parcelherald.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 보기
NEWS - 최신 주요기사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