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진해운(대표 : 박정원)이 일본 케이라인(K-Line), 대만 양밍(Yang Ming) 및 칠레 해운회사인 CSAV와 함께, 4월 말부터 기존 미국 동부-남미서비스인 NSA(New South America) 노선을 전격 개편한다고 밝혔다.
SNA(South North America Service)로 명명된 이번 노선은 기존 4척의 선대에 1척을 추가해 2,500TEU급 총 5척의 선박으로 운영된다.
이 노선은 뉴욕, 볼티모어, 노포크, 찰스턴, 사오 프란시스코, 산토스, 리오 데 자네이로, 살바도르, 푸에르토 까베요, 뉴욕 순으로 기항할 예정이다.
한진해운 한 관계자는 "이번 노선 개편을 통해, 향후 점진적인 시장 성장 가능성이 예상되는 남미 시장에서의 위상을 강화하고 보다 안정적인 선복(Vessel Space) 공급을 통해 동 시장에서 고객의 요구를 충족 시키는 효과가 있을 것"으로 전망했다.
특히 금번 노선은 기존 노선에 비해 미주 남-북미 지역 기항지(Calling Port)가 약 2배 정도 증가되어 동 지역의 대 고객 서비스가 크게 향상될 것으로 기대했다.
한편 한진해운은 앞으로도 시장상황과 운송 수요에 적극적으로 대응하기 위해 필요한노선 개편 및 다양한 서비스 노선의 개발을 지속적으로 검토해 나갈 계획이다. /송아랑 기자
SNA(South North America Service)로 명명된 이번 노선은 기존 4척의 선대에 1척을 추가해 2,500TEU급 총 5척의 선박으로 운영된다.
이 노선은 뉴욕, 볼티모어, 노포크, 찰스턴, 사오 프란시스코, 산토스, 리오 데 자네이로, 살바도르, 푸에르토 까베요, 뉴욕 순으로 기항할 예정이다.
한진해운 한 관계자는 "이번 노선 개편을 통해, 향후 점진적인 시장 성장 가능성이 예상되는 남미 시장에서의 위상을 강화하고 보다 안정적인 선복(Vessel Space) 공급을 통해 동 시장에서 고객의 요구를 충족 시키는 효과가 있을 것"으로 전망했다.
특히 금번 노선은 기존 노선에 비해 미주 남-북미 지역 기항지(Calling Port)가 약 2배 정도 증가되어 동 지역의 대 고객 서비스가 크게 향상될 것으로 기대했다.
한편 한진해운은 앞으로도 시장상황과 운송 수요에 적극적으로 대응하기 위해 필요한노선 개편 및 다양한 서비스 노선의 개발을 지속적으로 검토해 나갈 계획이다. /송아랑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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