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체국택배가 브랜드 파워(K-BPI) 택배서비스 부문에서 한진택배, 대한통운을 꺾고 4년 연속 1위에 선정됐다.
지식경제부 우정사업본부(본부장 : 정경원)는 우체국택배가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선정한 2008년도 브랜드 파워 택배서비스 부문에서 596.7점을 얻어 1위에 올랐다고 지난 3월 4일 밝혔다.
우체국택배는 이번 조사에서 지난해(569.5) 보다 27.2점이 상승해 한진택배(499.5점), 대한통운(441.2점), 현대택배(413.4점)를 큰 점수 차로 제쳤다.
한편 브랜드 파워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국내 제품과 서비스를 대상으로 소비자 조사를 실시, 영향력과 인지도를 파악해 지수화한 지표로 99년부터 매년 선정하고 있는 국내 주요산업 대상의 브랜드 관련 최대·최고 소비자 조사이다.
전국 최대의 물류인프라를 앞세워 △수도권 당일배송 △전국 익일배송 △전국 주요도시 간 당일특급, 익일 오전특급 △여권택배 △유실물 택배 △출입국 택배 △농수산 택배 △휴일택배 등으로 서비스를 확대한 것이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았다는 평가다. /송아랑 기자
지식경제부 우정사업본부(본부장 : 정경원)는 우체국택배가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선정한 2008년도 브랜드 파워 택배서비스 부문에서 596.7점을 얻어 1위에 올랐다고 지난 3월 4일 밝혔다.
우체국택배는 이번 조사에서 지난해(569.5) 보다 27.2점이 상승해 한진택배(499.5점), 대한통운(441.2점), 현대택배(413.4점)를 큰 점수 차로 제쳤다.
한편 브랜드 파워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국내 제품과 서비스를 대상으로 소비자 조사를 실시, 영향력과 인지도를 파악해 지수화한 지표로 99년부터 매년 선정하고 있는 국내 주요산업 대상의 브랜드 관련 최대·최고 소비자 조사이다.
전국 최대의 물류인프라를 앞세워 △수도권 당일배송 △전국 익일배송 △전국 주요도시 간 당일특급, 익일 오전특급 △여권택배 △유실물 택배 △출입국 택배 △농수산 택배 △휴일택배 등으로 서비스를 확대한 것이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았다는 평가다. /송아랑 기자
[ⓒ 코리아포워더타임즈 & parcelherald.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 보기
NEWS - 최신 주요기사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