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lk Talk Talk]“1위 항공사, 2위 선사, 3위 하주 출신”

  • parcel
  • 입력 : 2020.02.12 15:55   수정 : 2020.02.12 15:55

“1위 항공사, 2위 선사, 3위 하주 출신”

포워더로 이직을 해서 새로이 일을 하는데 있어서 과거 갑에 입장에 있을 때 잔재가 몸에 남아 있다보니 대체적으로 업종에 따라 변화 하는데 세월이 많이 걸립니다...


“업무부 나이 40대는 퇴물인가요?”

대학 졸업하고 군대 갔다 와서 업무부에 처음 입사해서 그동안 나름대로 직장생활이 행복 했었습니다. 그런데 이제 나이 40이 넘으니 고참 여직원들도 있다보니 남자 간부는 눈치를 보게 되는 현실이 되어 버렸습니다. 나가서 독립 한다는것도 불가능 하구요….


“저희 회사는 인원이 400명이 넘습니다.”

2자물류 를 제외하고 로컬 포워더들 중 에서 조직 규모가 아마 저희 회사가 제일 크다고 봅니다. 이제는 포워더의 범위를 넘어서 말 그대로 종합물류 회사로 가고 있다고 봐야 겠지요...


“고객 관리는 섬세하게”

세일즈맨들 에게 필요한 것이 카고 유치 외에 필수적으로 고객관리 입니다. 설렁설렁 해서는 절대 않되고 디테일 하게 신경을 써줘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경쟁 포워더에게 공격을 지속적으로 받게 되다보면 결국 뺏기게 됩니다.
[ⓒ 코리아포워더타임즈 & parcelherald.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 보기
  • 주식회사 제이에스인터네셔널코리아
    동종업종 10년이상 / 초대졸이상
    01/31(금) 마감
  • 현대코퍼레이션그룹계열사 경력직 채용(구, 현대종합상사)
    4년 이상 / 대졸 이상
    01/31(금) 마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