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향후 2년동안은 계약 불가~“
대한항공, 아시아나항공 기업 합병 이후에는 향후 2년동안은 신규 대리점 계약이 불가능 하다고 합니다. 그러나 설령이 계약이 않되더라도 코로딩으로 화물은 다 실려 나가게 되겠지요...
”결국은 포워더에게 화살이 날아올지도~“
트럼프의 관세폭탄으로 수출 물량에 타격을 입게 되면 화주는 과거 사례를 봐서 물류비 절감이라는 명목으로 죄없는 포워더들에게 운임을 깍아달라는 압박이 들어오는 경우가 생길까봐 걱정입니다.
항공이 그래도 시간 대비 매출은 잘 나오죠
운송업 한정 뿐만 아니라 전반적인 다른 업종과 비교해도 상대적으로 단기간에 돈 많이 벌어주는 업종은 항공 쪽이죠. 투자 입장에서는 리스크도 그만큼 존재하지만 또 그만큼 매력적인 점은 분명합니다.
”누가 누가 덜 까먹었나?“
금년 들어서도 항공물량이 증가를 하지 못하게되자 콘솔사들입장에서는 1/4 분기 동안 누가 누가 덜 까먹었나 얘기가 업계에 회자 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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