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조선이 쏟아져 나온다는데...”
새해에는 선복량이 큰 대형 신조 컨테이너선들이 나온다는데 운임이 어떻게 요동칠지 걱정이 됩니다
“그래도 챠터는 해야죠”
무리하게 운항회수를 많이 계약 하지는 않겠지만 그래도 미주시장을 무시할수는 없으니 상황 봐가면서 해야죠.
“한국은 아직도 메리트 있는시장”
동남아시아 국가 중에서 한국은 뮬류산업이 아직도 메리트 있는 시장입니다. 한국에 진출 하려는 이유이기도 하지요.
결국 시스템
국제 물류 공급망 리스크가 증가함에 따라 예측 가능성이 중요한 경쟁력으로 수년간 대두되고 있죠. 결국 말이 필요없죠. 시스템 투자는 가성비 따질 시간은 아닌듯 해요.
새해에는 선복량이 큰 대형 신조 컨테이너선들이 나온다는데 운임이 어떻게 요동칠지 걱정이 됩니다
“그래도 챠터는 해야죠”
무리하게 운항회수를 많이 계약 하지는 않겠지만 그래도 미주시장을 무시할수는 없으니 상황 봐가면서 해야죠.
“한국은 아직도 메리트 있는시장”
동남아시아 국가 중에서 한국은 뮬류산업이 아직도 메리트 있는 시장입니다. 한국에 진출 하려는 이유이기도 하지요.
결국 시스템
국제 물류 공급망 리스크가 증가함에 따라 예측 가능성이 중요한 경쟁력으로 수년간 대두되고 있죠. 결국 말이 필요없죠. 시스템 투자는 가성비 따질 시간은 아닌듯 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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