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년은 이렇게 끝인가 보네요~’
추석 무렵부터 물량 회복 기미가 안 보이더니 결국 지금까지 항공 물량이 터지지는 않네요. 금년장사는 결국 이렇게 끝인가 봅니다.
‘ 양쪽 모두 위험한 비즈니스’
금년 분위기를 봐서 항공화물 사업은 블럭계약이나 챠터계약이나 항공사들에게는 유리해도 콘솔사들에게는 모두 위험한 비즈니스인 것 같습니다.
“운임은 꼼짝을 않하니….”
하반기로 왔는데도 물량은 늘어나지 않고 스페이스는 여유가 있는데 항공사 운임은 꼼짝을 않하니 마음만 조급 합니다.
올해 약한 아이템은 의류
전통적인 아이템인 의류는 분명 올해 글로벌 시장에서 물량이 감소했습니다. 패션 사치품 수요 감소가 큰 요인이겠지만 이런 수요 감소로 인해 저렴한 해상으로 의류 물량이 전환되는 이중 효과까지 발생하고 있죠.
추석 무렵부터 물량 회복 기미가 안 보이더니 결국 지금까지 항공 물량이 터지지는 않네요. 금년장사는 결국 이렇게 끝인가 봅니다.
‘ 양쪽 모두 위험한 비즈니스’
금년 분위기를 봐서 항공화물 사업은 블럭계약이나 챠터계약이나 항공사들에게는 유리해도 콘솔사들에게는 모두 위험한 비즈니스인 것 같습니다.
“운임은 꼼짝을 않하니….”
하반기로 왔는데도 물량은 늘어나지 않고 스페이스는 여유가 있는데 항공사 운임은 꼼짝을 않하니 마음만 조급 합니다.
올해 약한 아이템은 의류
전통적인 아이템인 의류는 분명 올해 글로벌 시장에서 물량이 감소했습니다. 패션 사치품 수요 감소가 큰 요인이겠지만 이런 수요 감소로 인해 저렴한 해상으로 의류 물량이 전환되는 이중 효과까지 발생하고 있죠.
[ⓒ 코리아포워더타임즈 & parcelherald.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 보기
MOVEMENTS - 최신 주요기사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