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만 투자 한다고 되는 사업은 아니죠~“
항공은 노동집약적 자본투자 사업입니다. 그가운데 지식, 노하우, 기술적 인력이 구성 되어 있기에 무조건 돈만 가지고 되는 사업이 아닙니다.
”땡 처리 밀어내기 선적~“
중국발 밀어내기 선적이 전세계적으로 공급망을 깨트리고 운임은 올라가 버리고 공컨테이너도 점점 구하기 힘들어지고 국제물류 시장이 혼탁해저 버렸습니다. 코로나19 와는 상황이 다르죠….
철도는 달라요
국제 물류에서 철도는 해상이나 항공과 달리 클레임 건이 발생하면 즉각적인 고객 피드백이 상대적으로 어려워요. 그래서 철송 제공하던 업체들은 결국 대부분 안하게 되고 떨어지고 전문 업체들만 남았죠.
배려 無
일반적으로 운임이 내려가고 있을 때는 연락도 잘되고 피드백도 빨라요. 반대로 운임이 올라가고 있을 때는 모른 척 하죠. 배려가 없는거죠. 이걸 참 무슨 관계라고 해야하나요?
항공은 노동집약적 자본투자 사업입니다. 그가운데 지식, 노하우, 기술적 인력이 구성 되어 있기에 무조건 돈만 가지고 되는 사업이 아닙니다.
”땡 처리 밀어내기 선적~“
중국발 밀어내기 선적이 전세계적으로 공급망을 깨트리고 운임은 올라가 버리고 공컨테이너도 점점 구하기 힘들어지고 국제물류 시장이 혼탁해저 버렸습니다. 코로나19 와는 상황이 다르죠….
철도는 달라요
국제 물류에서 철도는 해상이나 항공과 달리 클레임 건이 발생하면 즉각적인 고객 피드백이 상대적으로 어려워요. 그래서 철송 제공하던 업체들은 결국 대부분 안하게 되고 떨어지고 전문 업체들만 남았죠.
배려 無
일반적으로 운임이 내려가고 있을 때는 연락도 잘되고 피드백도 빨라요. 반대로 운임이 올라가고 있을 때는 모른 척 하죠. 배려가 없는거죠. 이걸 참 무슨 관계라고 해야하나요?
[ⓒ 코리아포워더타임즈 & parcelherald.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 보기
MOVEMENTS - 최신 주요기사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