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멀쩡히 영업 잘 하고 있는데…."
항공화물 한국 GSA를 맡고 열심히 일하고 있는데 정신 나간 회사가 자기네가 앞으로 GSA 맡을거라고 떠들고 다니더라구요. 아직도 이런 회사가 있는 것이 한심 하기만 합니다.
“4,700억 대 4,500억”
C커피 체인점이 4,700억에 해외기업에 매각 되었다는 뉴스가 있던데 A 항공사 화물 부문이 4,500억에 팔린다면 커피 와 덩치 큰 항공사랑 대비가 너무 크기는 하죠.
美 세관 단속, 아직은 잘
지난달 초 미국세관(CBP)가 Type 86 선적 조사 강화 및 통관 프로그렘에서 다수의 중국발 이커머스 중계업체들이 제외, 검사 강화 등으로 통관 지연 및 챠터 취소 등이 이어질 거라는 보도들이 있었지만 6월 기준으로 항공 스케줄 지연에 대한 이야기는 크게 듣지 못한 것 같습니다.
물량은 10%, 운임은 20%
지난달 물동량은 전년 대비 9% 이상 늘었니다. 2분기 합산도 10%를 넘었습니다. 다른 곳들도 저희보다 높으면 높았지 낮지는 않을거에요. 문제는 운임은 20% 오른 것 같은데 말이죠.
항공화물 한국 GSA를 맡고 열심히 일하고 있는데 정신 나간 회사가 자기네가 앞으로 GSA 맡을거라고 떠들고 다니더라구요. 아직도 이런 회사가 있는 것이 한심 하기만 합니다.
“4,700억 대 4,500억”
C커피 체인점이 4,700억에 해외기업에 매각 되었다는 뉴스가 있던데 A 항공사 화물 부문이 4,500억에 팔린다면 커피 와 덩치 큰 항공사랑 대비가 너무 크기는 하죠.
美 세관 단속, 아직은 잘
지난달 초 미국세관(CBP)가 Type 86 선적 조사 강화 및 통관 프로그렘에서 다수의 중국발 이커머스 중계업체들이 제외, 검사 강화 등으로 통관 지연 및 챠터 취소 등이 이어질 거라는 보도들이 있었지만 6월 기준으로 항공 스케줄 지연에 대한 이야기는 크게 듣지 못한 것 같습니다.
물량은 10%, 운임은 20%
지난달 물동량은 전년 대비 9% 이상 늘었니다. 2분기 합산도 10%를 넘었습니다. 다른 곳들도 저희보다 높으면 높았지 낮지는 않을거에요. 문제는 운임은 20% 오른 것 같은데 말이죠.
[ⓒ 코리아포워더타임즈 & parcelherald.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 보기
MOVEMENTS - 최신 주요기사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