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다리는 않되요~“
콘솔사 입장에서 양대국적항공사를 모두거래 하는거는 힘들어요. 새로운 경쟁항공사와 거래를 하게 되면 기존에 거래하던 항공사가 주던 좋은 운임 을 회수 해버리게 되고 따라서 경쟁력도 떨어지고 스페이스 확보에도 문제가 생기니까요. 어느 한 쪽에 올인을 해야지 양다리는 않되요....
업계 눈높이에 맞는 발전을 도모하겠습니다
"항공화물 업계는 여전히 성장과 미래 가능성이 높다고 생각합니다. 고객사 영역을 안 침범하고 과도한 경쟁 없이 고객사와 공생과 발전을 도모하겠습니다. 모두 힙냅시다". - t사 s대표의 런칭 행사 기념 인사말 中-
”항공콘솔도 코로딩 서비스로~”
항공콘솔업계도 이제는 출혈경쟁 보다는 협업체재로 가는 과정이 되고 있습니다. 각사가 가지고 있는 서비스지역 의 강점 이나 운임의 강점이 있으니 약한 부분 과 강한부분은 서로간에 코로딩으로 주고 받으며 실익을 추구 해야죠.
항공화물 디지털이라기 보다는 부킹 디지털
최근 몇 년간 항공화물 디지털 트렌드는 업무 전반 보다는 부킹에 가장 중점을 두고 있는 것 같다. 실시간 운임 확인 및 부킹 서비스 중심으로 자릴르 잡는 추세인데 그러다 보니 부킹 외에는 다른 분야 디지털화는 조금 격차도 생기는 듯.
콘솔사 입장에서 양대국적항공사를 모두거래 하는거는 힘들어요. 새로운 경쟁항공사와 거래를 하게 되면 기존에 거래하던 항공사가 주던 좋은 운임 을 회수 해버리게 되고 따라서 경쟁력도 떨어지고 스페이스 확보에도 문제가 생기니까요. 어느 한 쪽에 올인을 해야지 양다리는 않되요....
업계 눈높이에 맞는 발전을 도모하겠습니다
"항공화물 업계는 여전히 성장과 미래 가능성이 높다고 생각합니다. 고객사 영역을 안 침범하고 과도한 경쟁 없이 고객사와 공생과 발전을 도모하겠습니다. 모두 힙냅시다". - t사 s대표의 런칭 행사 기념 인사말 中-
”항공콘솔도 코로딩 서비스로~”
항공콘솔업계도 이제는 출혈경쟁 보다는 협업체재로 가는 과정이 되고 있습니다. 각사가 가지고 있는 서비스지역 의 강점 이나 운임의 강점이 있으니 약한 부분 과 강한부분은 서로간에 코로딩으로 주고 받으며 실익을 추구 해야죠.
항공화물 디지털이라기 보다는 부킹 디지털
최근 몇 년간 항공화물 디지털 트렌드는 업무 전반 보다는 부킹에 가장 중점을 두고 있는 것 같다. 실시간 운임 확인 및 부킹 서비스 중심으로 자릴르 잡는 추세인데 그러다 보니 부킹 외에는 다른 분야 디지털화는 조금 격차도 생기는 듯.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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