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lk Talk Talk]"창고료는 왜 제값을 않주려고 하는지"

  • parcel
  • 입력 : 2023.05.10 09:48   수정 : 2023.05.10 09:48


"창고료는 왜 제값을 않주려고 하는지"

항공 운임은 인상 하면 변동 운임을 꼬박꼬박 받는데 왜 창고 비용은 물량이 늘어날수록 오히려 깍으려고 하는지 이해가 않되요. 창고 용역을 맡아서 하고 있지만 제반비용은 저희도 계속 늘어나고 인건비도 올라가고 하는데 제값을 못받고 있으니 창고 용역을 너무 하대 하는게 아닌가 싶기도 합니다.


"품격이 있어야 합니다"

선사나 항공사가 포워더를 좀 폄하 하는 경향이 있지요. 그러다보니 사람까지도 폄하를 하구요. 또한 포워더 사장을 그네들 사장과 동격으로 간주해 주지도 않으니까요. 따라서 돈만 쫓아가는 포워더 사장 보다는 품격을 갖추고 있어야 그나마 인정을 받을수 있다고 봅니다.


"선사들도 마찬가지"

지난 2년간 선사들이 돈을 많이 벌었지만 비얼라이언스 중소 컨 선사들은 오히려 안좋습니다. 최근 시장 타격을 제대로 받고 있습니다. 몇 몇 선사들은 서비스 및 용선 계약을 조기 종료하는 추세입니다. 뭐 선사들도 중소는 마찬가지죠.


중동 파트너는 질문 없어요

중동 물류 마켓의 차별점이 있다면 다른 마켓보다 질문을 많이 안합니다. 대신 장기간 검토하고 모든 관련 내용(미수금까지)을 모두 오픈한다고 해야 할까요. 정확하게는 질문이 없는 것이 아니라 질문이 없도록 모든 계획을 공유합니다.
[ⓒ 코리아포워더타임즈 & parcelherald.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 보기
  • 주식회사 제이에스인터네셔널코리아
    동종업종 10년이상 / 초대졸이상
    01/31(금) 마감
  • 현대코퍼레이션그룹계열사 경력직 채용(구, 현대종합상사)
    4년 이상 / 대졸 이상
    01/31(금) 마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