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물 천대는 미국 공항을 보세요
항공 화물은 코로나 때문에 역사상 최근 몇 년 즐거웠지만 전통적인 항공 화물에 대한 항공사 및 정부 기관 천대는 당장 미국 공항 인프라를 보면 알 수 있습니다.
미국 연방 정부는 지난 50년 동안 공항 인프라 개선 계획에서 화물은 항상 없거나 있으나 마나 했습니다. 투자를 안하다 보니 공항에서 트럭킹 과정에서 많은 문제가 발생합니다.
2020년대의 트럭들을 1970~80년대의 인프라와 마주치게 되었고 미국 공항에서 트럭커들이 화물 하차 및 회수를 위해 반나절 이상 기다리는 것은 지난 몇 년 동안 이제 비밀도 아닙니다.
인프라 비율이 낮으니 당연히 보안 직원 및 조업원 부족은 보너스로 달려 옵니다. 다른 나라도 아니고 미국인데 말이죠. 그럼 뭐 다른 나라는...
”아직까지 고민중입니다“
금년도 BSA계약을 해야 하는데 항공사도 아직 이야기가 없고 저희도 고민중입니다. 전년도에 항공콘솔사들이 출혈이 심한걸 알기에 항공사도 나름대로 상생방안을 찿느라 고민중인 걸로 알고 있습니다.
”앞에서는 악수 하고 뒤돌어서서는 김정은 식으로...”
앞에서는 운임 덤핑 하지 않기로 선의의 경쟁을 다짐하고 돌아서서는 다시 운임 덤핑을 하고 있으니 북한의 김정은과 다를바가 없지요....
항공 화물은 코로나 때문에 역사상 최근 몇 년 즐거웠지만 전통적인 항공 화물에 대한 항공사 및 정부 기관 천대는 당장 미국 공항 인프라를 보면 알 수 있습니다.
미국 연방 정부는 지난 50년 동안 공항 인프라 개선 계획에서 화물은 항상 없거나 있으나 마나 했습니다. 투자를 안하다 보니 공항에서 트럭킹 과정에서 많은 문제가 발생합니다.
2020년대의 트럭들을 1970~80년대의 인프라와 마주치게 되었고 미국 공항에서 트럭커들이 화물 하차 및 회수를 위해 반나절 이상 기다리는 것은 지난 몇 년 동안 이제 비밀도 아닙니다.
인프라 비율이 낮으니 당연히 보안 직원 및 조업원 부족은 보너스로 달려 옵니다. 다른 나라도 아니고 미국인데 말이죠. 그럼 뭐 다른 나라는...
”아직까지 고민중입니다“
금년도 BSA계약을 해야 하는데 항공사도 아직 이야기가 없고 저희도 고민중입니다. 전년도에 항공콘솔사들이 출혈이 심한걸 알기에 항공사도 나름대로 상생방안을 찿느라 고민중인 걸로 알고 있습니다.
”앞에서는 악수 하고 뒤돌어서서는 김정은 식으로...”
앞에서는 운임 덤핑 하지 않기로 선의의 경쟁을 다짐하고 돌아서서는 다시 운임 덤핑을 하고 있으니 북한의 김정은과 다를바가 없지요....
[ⓒ 코리아포워더타임즈 & parcelherald.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 보기
MOVEMENTS - 최신 주요기사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