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임이 뚝 뚝....“
코로나19로 인해 물류대란이 일어나 미주해상 운임이 $10,000대 까지 치솟더니 이제는 다시 운임이 뚝.뚝 떨어지는 소리가 들립니다.
한참 올라갈때는 자금력 때문에 고민이 되었으나 몇term돌고 나서는 오히려 짭짤했는데 이제는 팥고물이 점점 줄어들고 있으니 또 고민을 해야 할 것 같네요....
짐은 줄고 운임은 내려 가고......
”국내 선사에 노조가 생기나 봅니다“
코로나19로 인해 선사들이 특수를 입은 가운데 직원들에 대한 대우는 선사마다 다르다 보니 국내 C 선사에서 노조 가 생긴다는 소문이 무성 하네요...
”FIATA 총회가를 언제 했나보네요?“
FIATA총회가 언제 열린 모양이네요? 우리나라에서 한다고는 들었는데 직접 연락 받은게 없어서 염두에 두지를 못했는데 그래도 회원사 대표들에게는 별도로 알림장 같으거라도 보내서 상기시켜 줘야 하는거 아닌가요?
잊어 버렸던 화물 가뭄
요즘 계속해서 화물이 없다 보니 정말 죽을 맛입니다. 잊고 있었던 화물 가뭄을 다시 느끼게 되네요. 몇 년 동안 그럭저럭 돌아가서 둔해진건지 모르겠지만 말이죠.
코로나19로 인해 물류대란이 일어나 미주해상 운임이 $10,000대 까지 치솟더니 이제는 다시 운임이 뚝.뚝 떨어지는 소리가 들립니다.
한참 올라갈때는 자금력 때문에 고민이 되었으나 몇term돌고 나서는 오히려 짭짤했는데 이제는 팥고물이 점점 줄어들고 있으니 또 고민을 해야 할 것 같네요....
짐은 줄고 운임은 내려 가고......
”국내 선사에 노조가 생기나 봅니다“
코로나19로 인해 선사들이 특수를 입은 가운데 직원들에 대한 대우는 선사마다 다르다 보니 국내 C 선사에서 노조 가 생긴다는 소문이 무성 하네요...
”FIATA 총회가를 언제 했나보네요?“
FIATA총회가 언제 열린 모양이네요? 우리나라에서 한다고는 들었는데 직접 연락 받은게 없어서 염두에 두지를 못했는데 그래도 회원사 대표들에게는 별도로 알림장 같으거라도 보내서 상기시켜 줘야 하는거 아닌가요?
잊어 버렸던 화물 가뭄
요즘 계속해서 화물이 없다 보니 정말 죽을 맛입니다. 잊고 있었던 화물 가뭄을 다시 느끼게 되네요. 몇 년 동안 그럭저럭 돌아가서 둔해진건지 모르겠지만 말이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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