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시아-우크라이나 전쟁이 6개월을 거치면서 철송 서비스에도 큰 변화가 일어 났습니다.
러시아내 한국 공장들은 가동이 중단 되었으나 중앙아시아 지역에 공장이 있는 대기업은 그곳에서 물량을 같이 생산해내니 중앙아시아 지역에 서비스하는 물류 업체들은 돈들을 벌었다고 합니다.
해당 국가들도 경제가 좋구요, 하지만 유럽으로는 TSR서비스가 이루어 지지를 못하고 있으니 유럽은 물류난에 러시아발 천연가스 공급문제 까지 후유증이 큰거죠….
최근에는 이곳도 선사까지도 서비스에 뛰어 들어 경쟁이 치열해 지고 있습니다…..
러시아내 한국 공장들은 가동이 중단 되었으나 중앙아시아 지역에 공장이 있는 대기업은 그곳에서 물량을 같이 생산해내니 중앙아시아 지역에 서비스하는 물류 업체들은 돈들을 벌었다고 합니다.
해당 국가들도 경제가 좋구요, 하지만 유럽으로는 TSR서비스가 이루어 지지를 못하고 있으니 유럽은 물류난에 러시아발 천연가스 공급문제 까지 후유증이 큰거죠….
최근에는 이곳도 선사까지도 서비스에 뛰어 들어 경쟁이 치열해 지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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