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ff The Record]S 항공사의 시장 질서 교란과 괴변

  • parcel
  • 입력 : 2021.09.15 10:11   수정 : 2021.09.15 10:11
국내 GSA를 맡고 있는 아제르바이잔 국적의 S항공사에 운임을 의뢰한 적이 있습니다.

그리고는 받은 운임 내역을 해외 파트너에게 해당 운임을 알려 주었습니다.

그런데 해외 파트너가 한국 GSA에 별도로 운임을 의뢰해서 저희 보다 훨씬 저렴한 운임을 받아 내어 오히려 저희에게 제시를 하였습니다.

어처구니가 없어서 한국 GSA에 항의를 하자 그럴수 있다고 태연히 답변을 하더라구요.

그러면 반대로 한국에 있는 포워더가 짐 좀 있다고 S항공사 본사에 연락을 해서 운임을 달라고 하면 운임을 주겠어요? 

당연히 한국에 GSA 가 있으니 그쪽으로 연락 하라고 하겠지요....

따라서 한국 GSA도 문의한 해외포워더 에게 해당 국가에 GSA로 문의하라고 안내를 해주어야 정상이지요...

문제는 한국 GSA측에서는 이건에 대해서 아무 문제가 없다고 앞으로도 그럴거라고 괴변을 늘어 놓더라구요...

이게 비즈니스 인가요, 항공화물 시장 질서를 교란 시키는거죠....

이런 업무 행태는 엄연히 IATA규약에도 위반 되는 행위 인걸로 알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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