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줄서기 바쁠겁니다'
양대 국적 항공사가 합병 될거에 대비해서 지금부터 K 항공사 출신을 영입해서 관계를 다지려고 준비들을 많이 하는거 같습니다. 독점 항공사 체재 에 대비하기 위해서 어쩔수 없지요...
'생각보다 재미있어요'
항공사에 오랜동안 근무 하면서 포워더 쪽에 사람들만 자주 만나고 업무는 잘 몰랐는데 막상 포워더로 와서 일을 해보니 항공사 에 근무 할때보다 새로운 일들이 많아서 그런지 보람도 있고 오히려 일이 재미있더라구요....
4-5월 수치도 분명 흥미롭겠죠
수에즈 운하 이벤트(?)로 인해 해상 딜레이를 피하기 위해 해상 스페이스 여유는 거의 없을 전망으로 보이기 때문에 이는 다시 항공 시장에도 변동성을 가중시킬 전망입니다. 포워더 말로는 당장 이집트, 터키 쪽 보내야 하는 화주들이 요즘 많다고 하더군요. 도미노 현상으로 5월도 예약이 꽐 찰 것으로 예상됩니다.
최대의 화물기 전환기
보잉은 최근 보고서를 통해 향후 20년간 세계 화물기가 3,260대에 이를 것으로 전망했습니다. 특히 단일통로기 등 여객전환 기종(P2F)가 6~70%대에 이를 것으로 보더군요. 코로나 19 때문에 항공기 가격이 떨어진 부분도 있기 때문에 지금 화물기 개조에 가장 적합한 시기는 분명합니다.
양대 국적 항공사가 합병 될거에 대비해서 지금부터 K 항공사 출신을 영입해서 관계를 다지려고 준비들을 많이 하는거 같습니다. 독점 항공사 체재 에 대비하기 위해서 어쩔수 없지요...
'생각보다 재미있어요'
항공사에 오랜동안 근무 하면서 포워더 쪽에 사람들만 자주 만나고 업무는 잘 몰랐는데 막상 포워더로 와서 일을 해보니 항공사 에 근무 할때보다 새로운 일들이 많아서 그런지 보람도 있고 오히려 일이 재미있더라구요....
4-5월 수치도 분명 흥미롭겠죠
수에즈 운하 이벤트(?)로 인해 해상 딜레이를 피하기 위해 해상 스페이스 여유는 거의 없을 전망으로 보이기 때문에 이는 다시 항공 시장에도 변동성을 가중시킬 전망입니다. 포워더 말로는 당장 이집트, 터키 쪽 보내야 하는 화주들이 요즘 많다고 하더군요. 도미노 현상으로 5월도 예약이 꽐 찰 것으로 예상됩니다.
최대의 화물기 전환기
보잉은 최근 보고서를 통해 향후 20년간 세계 화물기가 3,260대에 이를 것으로 전망했습니다. 특히 단일통로기 등 여객전환 기종(P2F)가 6~70%대에 이를 것으로 보더군요. 코로나 19 때문에 항공기 가격이 떨어진 부분도 있기 때문에 지금 화물기 개조에 가장 적합한 시기는 분명합니다.
[ⓒ 코리아포워더타임즈 & parcelherald.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 보기
MOVEMENTS - 최신 주요기사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