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달에 챠터기를 1,000대를 띄울정도니...
2/4분기에 중국에서는 미국으로 코로나19 관련하여 마스크, 방역복등헬스케어 용품 들이 한달에 챠터기를 1.000대를 띄우고 운임도 평소보다 10배가량 을 낼정도였는데 그에 비하면 우리나라는 나름 수출좀 했다고는 하지만 비교가 않될정도입니다.
그중에 팥고물로 떨어진 씨앤에어 물량이 들어와서 도움은 되었지만 중국에 비해 서 아무리 퀄리티가 국산제풒이 더 좋아도 이런경우는 의미가 없는것 같습니다.
우리나라 항공혼재사들이 큰돈벌었다고 업계에 회자되고 있지만 상황을 맞추어 보면 평소에 비해 돈은 벌었지만 큰돈을 벌정도는 아닌것 갇기도 합니다.
진짜 큰돈은 중국에 포워더들이 떼돈을 벌은거죠.
챠터기가 100대 도 아니고 1.000대 이니까요....
하루에 33대꼴?
2/4분기에 중국에서는 미국으로 코로나19 관련하여 마스크, 방역복등헬스케어 용품 들이 한달에 챠터기를 1.000대를 띄우고 운임도 평소보다 10배가량 을 낼정도였는데 그에 비하면 우리나라는 나름 수출좀 했다고는 하지만 비교가 않될정도입니다.
그중에 팥고물로 떨어진 씨앤에어 물량이 들어와서 도움은 되었지만 중국에 비해 서 아무리 퀄리티가 국산제풒이 더 좋아도 이런경우는 의미가 없는것 같습니다.
우리나라 항공혼재사들이 큰돈벌었다고 업계에 회자되고 있지만 상황을 맞추어 보면 평소에 비해 돈은 벌었지만 큰돈을 벌정도는 아닌것 갇기도 합니다.
진짜 큰돈은 중국에 포워더들이 떼돈을 벌은거죠.
챠터기가 100대 도 아니고 1.000대 이니까요....
하루에 33대꼴?
[ⓒ 코리아포워더타임즈 & parcelherald.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 보기